학과공지

Guidelines

2016학년도 여름 계절학기 시행 안내

날짜 :
2021-06-05
조회수 :

▣ 주요일정

구 분일 정비 고
수강신청
  1. 9(월) ~ 5.13(금) 9:30~17:00
1차 폐강 공고 및 정정5.17(화) ~ 5.18(수) 9:30~17:00학사공지참고
수강료 납부5.23(월) ~ 5.25(수)고지서 출력 : 5.20(금)부터 가능
2차 폐강(미등록 폐강) 정정5.27(금) ~ 5.30(월) 9:30~17:00토·일요일 제외
최종 수업시간표 공고6.15(수)학사공지참고, 수업계획서 확인가능
수업기간6.23(목) ~ 7.13(수)15일간(토·일요일, 공휴일 제외)

 

 

 

▣ 상세안내

  1. 수강신청

수강신청대상자 : 재학생, 휴학생, 미졸업생(졸업연기자 포함) 중 수강 희망자

수강신청가능학점 : 6학점 이내(사이버강좌 포함)

수강신청메뉴 : 종합정보시스템 ⇨ 수업 ⇨ 수강 ⇨ 계절학기 수강신청

수업시간표조회 : 학교 홈페이지 ⇨ QUICK MENU ‘수업계획서,시간표’

 

  1. 폐 강

폐강기준 : 수강인원 10명 미만인 경우

폐강정정 폐강되지 않은 교과목은 변경 및 삭제 불가하며, 신규수강신청도 가능

※ 개설강좌공고(학사공지또는 수강확인서(종합정보시스템)를 참고하여 본인의 신청과목이 폐강되었는지 반드시 확인하여야함

 

  1. 수강료

수강료 : 학점 당 72,000

고지서출력 종합정보시스템 ⇨ 수업 ⇨ 수강 ⇨ 계절학기 수강신청 ⇨ [확정]버튼 클릭

납부방법 은행창구 납부(대구은행 전국지점) 또는 가상계좌 입금

※ 기간 내에 납부하지 않을 경우 수강신청내역은 취소처리됨

환 불 수업학적팀에서 수강취소서류작성 후 재무팀 방문

▸ 수업학적팀 – 종합민원센터(A3) 1층, ☎ 850-3573

▸ 재무팀 – 본관(A1) 106호, ☎ 850-3895

 

반환기준

반환사유 발생일(공휴일 제외)반환 금액
수업개시일 전(~6.22)수강료 전액
수업일수 3분의 1경과 이전(6.23~6.29)수강료의 3분의 2 해당액
수업일수 3분의 1경과한 날부터 2분의 1경과 이전(6.30~7.1)수강료의 2분의 1 해당액
수업일수 2분의 1경과 이후(7.4~)반환되지 않음

 

 

보훈(본인)장학생은 수강료 납부 후 장학지원팀[종합민원센터(A3) 201호, ☎ 850-3964]으로 등록금 영수증 1부와 통장사본 1부 제출

 

▣ 유의사항

  1. 졸업예정자 및 졸업연기자의 경우 졸업요건을 반드시 확인 후 수강신청하여야 함
  2. 휴학 중인 학생이 계절학기에 취득할 수 있는 학점은 재학기간 중 통산하여 최대 12학점(군 복무 중 취득한 학점포함)까지임
  3. 사이버강좌는 계절학기 수강신청 시 각 그룹(사이버강좌 본교1/사이버강좌 본교2) 내에서 1개 교과목만 신청가능함
  4. 사이버강좌는 졸업이전까지 교양교과목으로 총 24학점 범위 내에서 이수할 수 있음

(단, 교양필수 교과목 취득학점은 예외로 함)

  1. 융합모듈교과목의 전공대체 인정여부 및 수강제한학과 기준은 정규학기와 동일함

 

 

▣ 문의처 수업학적팀[종합민원센터(A3) 1층], ☎ 850-3573

27. 4월 2016 by admin
Categories: 공지사항 및 학과소식 /Notice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