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공지

Guidelines

2017학년도 여름 계절학기 시행 안내

2021-06-05

2017학년도 여름 계절학기를 아래와 같이 시행하고자 하오니 지정된 기간에 수강신청 해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진행 일정

 

구 분일 정비 고
수강신청05.08(월)~05.12(금) 9:30~17:00
폐강공고 및 정정05.16(화)~05.17(수) 9:30~17:00학사공지참고
수강료 납부05.22(월)~05.24(수)고지서 출력 : 05.19(금)부터 가능
미등록 폐강 정정05.26(금), 05.29(월) 9:30~17:00토·일요일 제외
최종 수업시간표 공고06.14(수) 예정학사공지참고, 수업계획서 확인가능
수업기간06.27(화) ~ 07.17.(월)15일간(토·일요일, 공휴일 제외)

 

  1. 기타 사항

가. 졸업예정자 및 졸업연기자의 경우 졸업요건을 반드시 확인 후 수강신청하여야 함

나. 휴학 중인 학생이 계절학기에 취득할 수 있는 학점은 재학기간 중 통산하여 최대 12학점(군 복무 중 취득한 학점포함)까지임

다. 사이버강좌는 재학연한 통산하여 최대 24학점까지 수강할 수 있음

최대 수강 가능 학점에 교양필수(문화와역사Ⅰ,문화와역사Ⅱ), 실용토익 교과목 포함하여 제한함

라. 문의처 : 수업학적팀[종합민원센터(A3) 1층, ☎ 850-3577]

 

25. 4월 2017 by admin
Categories: 공지사항 및 학과소식 /Notice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