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학년도 여름 계절학기를 아래와 같이 시행하고자 하오니 지정된 기간에 수강신청 해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진행 일정
구 분 | 일 정 | 비 고 |
수강신청 | 05.08(월)~05.12(금) 9:30~17:00 | |
폐강공고 및 정정 | 05.16(화)~05.17(수) 9:30~17:00 | 학사공지참고 |
수강료 납부 | 05.22(월)~05.24(수) | 고지서 출력 : 05.19(금)부터 가능 |
미등록 폐강 정정 | 05.26(금), 05.29(월) 9:30~17:00 | 토·일요일 제외 |
최종 수업시간표 공고 | 06.14(수) 예정 | 학사공지참고, 수업계획서 확인가능 |
수업기간 | 06.27(화) ~ 07.17.(월) | 15일간(토·일요일, 공휴일 제외) |
- 기타 사항
가. 졸업예정자 및 졸업연기자의 경우 졸업요건을 반드시 확인 후 수강신청하여야 함
나. 휴학 중인 학생이 계절학기에 취득할 수 있는 학점은 재학기간 중 통산하여 최대 12학점(군 복무 중 취득한 학점포함)까지임
다. 사이버강좌는 재학연한 통산하여 최대 24학점까지 수강할 수 있음
최대 수강 가능 학점에 교양필수(문화와역사Ⅰ,문화와역사Ⅱ), 실용토익 교과목 포함하여 제한함
라. 문의처 : 수업학적팀[종합민원센터(A3) 1층, ☎ 850-35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