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공지

Guidelines

2017학년도 2학기 휴학 및 복학신청 안내

날짜 :
2021-06-05
조회수 :

2017학년도 2학기 휴학 및 복학 신청기간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아 래 -

1. 휴학 및 복학 신청기간
     가. 1차 신청기간 : 2017년 6월 26일(월) ~ 6월 30일(금)
나. 2차 신청기간 : 2017년 7월  3일(월) ~ 7월 28일(금)
다. 3차 신청기간 : 2017년 8월  7일(월) ~ 8월 31일(목)
※ 입영휴학 및 기타 부득이한 경우에는 위 기간 외에도 제출할 수 있음.

2. 원서접수 시간
가. 월요일 ~ 목요일 : 09:30~16:30, 매주 금요일 : 09:30~12:00
나.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제외

3. 원서접수처
    가. 일반휴학 : 학부(과) 혹은 전공사무실을 경유한 후 소속 단과대학 행정실로 제출
나. 입영휴학 : 학부(과) 및 전공사무실 경유 없이 소속 단과대학 행정실로 바로 제출
다. 일반복학 : 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 후 복학신청원서작성(신청)으로 완료(제출서류 없음)
라. 전역복학 : 학부(과) 혹은 전공사무실을 경유한 후 소속 단과대학 행정실로 제출

4. 유의사항
가. 신입생 및 재입학생은 (재)입학년도 첫 학기에는 휴학할 수 없음. 다만 입영휴학 및 질병 등으로 인하여

         종합병원진단서(3주 이상)를 제출할 경우에는 휴학이 가능함.
.「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 ⇨ 학생정보 ⇨ 학적 ⇨ 재적조회」에서 개인별로 재적변동 처리결과를

        반드시 확인하여야 함.
다. 입영 후 복학을 희망하는 자로서 전역일자가 개강일 이후인 경우 수강 교과목의 주당 수업시간 수의 3배

         를 초과하여 결석하지 않고 출석 및 수업이 가능한 자라도 수업불참에 따른 출격실격 등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복학을 신중하게 검토한 후 결정해야 함.
라. 복학(전역복학)예정자가 소속 학과(전공)의 폐지 또는 모집중지 등의 사유로 정상적인 복학이 어려운

         경우에는 복학신청 시 반드시 수업학적팀을 방문하여 복학하여야 함.

14. 6월 2017 by admin
Categories: 공지사항 및 학과소식 /Notice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