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공지

Guidelines

2021학년도 2학기 폐강 교과목 수강정정 안내

날짜 :
2021-09-10
조회수 :

2021학년도 2학기 폐강 교과목 수강정정 안내

2021학년도 2학기 폐강 교과목 수강정정 기간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해당 학생들은 기간 내에 수강정정 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폐강 수강정정 기간 : 2021. 9. 9.(목) ~ 9. 10(금) [09:30 ~ 17:00]

2. 신청 대상자 : 폐강 교과목 수강생 및 수강신청 가능학점이 있는 재학생

3. 신청방법 : 대표 홈페이지 → 교육/생활 → 신청/발급 → 수강신청

4. 유의사항

가. 폐강교과목을 삭제한 후 수강정원 여석이 있는 교과목에 한하여 수강 신청 가능

(기존의 수강 신청된 교과목은 삭제 불가)

나. 폐강 교과목을 수강정정 기간 내 정정하지 않을 경우 수강정정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폐강교과목은 자동 삭제되며, 폐강정정 기간 이후에는 추가 수강신청이 불가함

다. 수강신청 가능학점이 남아있는 학생은 수강정원 여석이 있는 교과목에 한하여 추가 수강 신청이 가능함(폐강 정정기간 이전에 수업 결석에 대한 출석인정은 불가)

라. 폐강으로 인하여 수강 정정한 교과목의 출석인정이 필요한 학생은 수업학적팀(A3, 종합민원센터)으로 방문하여 출석인정 신청서를 배부 받아야 함

마. 전공, 복수전공, 교직, 교양필수, 일반선택(타전공) 교과목의 폐강으로 인하여 졸업요건을 충족하기 어려운 경우 폐강 수강정정 기간 동안 수강허가서 제출이 가능함

※ 유의사항 및 첨부파일을 꼭 읽어보시고 수강신청 진행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