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에 시행한 개별봉사활동 등록 마감일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오니 기간 내에 반드시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간 내 등록하지 않으면 봉사시간 인정 불가)
1. 개별봉사활동 개요
가. 학생 개인이 자발적으로 기관과 시간을 정하여 실시한 봉사활동으로 VMS, 1365, DOVOL에 등록된 봉사활동(헌혈 포함)
나. 헌혈 : 헌혈 증서 1건당 4시간 인정.
다만, 전혈은 횟수에 제한이 없으나 혈장(성분헌혈)은 학년도별 2회만 인정.
※ 기 제출한 봉사활동은 제출할 필요 없음
(학교홈페이지→학생지원포털→기숙사/봉사/체험활동→봉사활동→MY 봉사활동 조회)
2. 2023학년도 봉사활동 실시기간 및 신청기간
- 봉사활동 실시기간 : 2023년 3월 1일 ~ 2024년 2월 29일
- 신청기간(전산등록) : 2023년 4월 1일(금) ~ 2024년 3월 31일(일) 23:00까지
※ 신청 기간 이후에는 등록 및 시간 인정이 불가함.
3. 신청방법
가. 신청절차
나. 개별봉사활동 전산(학생지원포털 COSMOS) 등록 방법
1) 봉사 일자가 1일 이상이면 일자별로 등록
- 1일 2곳의 봉사기관에서 봉사를 시행하여 전산 등록이 안될 경우(중복입력 방지) 사랑나눔봉사단에 문의 바람
2) 봉사활동내용은 상세히 기록(좋은 예 : 어르신 말벗, 산책 도움, / 나쁜 예 : 기타봉사)
3) 봉사기관 신규 등록이 필요한 경우는 사랑나눔봉사단으로(시설명, 시설주소, 전화번호 파악 후) 등록 요청 시 등록 가능
4) 1일 최대 8시간 인정되며 그 이상의 시간은 불인정
5) 입력하신 내용 확인 후 반드시 ‘작성완료’ 처리
4. 등록된 봉사활동 조회 방법
가. 봉사활동 확인서 제출 7일 후 학교 홈페이지 → 학생지원포털 – 기숙사/봉사/체험활동 – 봉사활동 - MY 봉사활동 조회
※ 제출하신 봉사활동 시간 전산처리는 약 7일 정도 소요됨.
나. 등록된 봉사 시간이 상이한 경우 사랑나눔봉사단[☎850-3758]에 반드시 확인 요망
5. 문의처 : 사랑나눔봉사단(053-850-3758)
※ 학교 홈페이지-DCU광장-봉사공지-개별봉사활동 신청 안내문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