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공지

Guidelines

2021-2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날짜 :
2021-07-12
조회수 :

2021학년도 2학기 재학생(복학생), 미졸업자, 재입학생 등록금 납부를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1. 등록방법 : 등록금 고지서에 기재된 은행 중 택일하여 인터넷뱅킹, 폰뱅킹, CD / ATM, 은행창구 이용

2. 등록금 고지서
  가. 인터넷 출력 : 2021.08.18.(수) 10시 이후 학생지원통합시스템(COSMOS+)에서 출력
  나. 미졸업자 : 고지서는 2021.09.27.(월)부터 확인 및 출력 가능
    ※ 등록금 고지서는 발송하지 않습니다.

3. 분할납부 신청
  가. 신청대상 : 재학생만 가능(편입생, 휴학생, 재입학생, 미졸업생 분납 신청 불가)
  나. 신청기간 : 2021.08.02.(월) ~ 08.06.(금) 17:00시까지
  다. 별도의 서류제출 없이 온라인상으로 신청 가능(전화 신청 불가)
  라. 신청기간 종료 후 추가 신청 및 변경 불가
  마. 신청절차 : 학생지원통합시스템(COSMOS+) ☞ 장학/등록 ☞ 분납신청서작성
  바. 분납 신청 학생은 변경된 고지서를 재확인 후 납부



6. 기타 등록금 관련 기준일자
  가. 미등록 휴학 가능한 일자(수업일수 6/16) : 2021.10.08.(금)
  나. 등록 후 휴학시 등록금이 이월되는 기준일
     - 일반휴학(수업일수  8/16) : 2021.10.22.(금)
     - 입영휴학(수업일수 13/16) : 2021.11.26.(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