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공지

Guidelines

대구가톨릭대학교 미디어영상광고홍보학부를 찾아주신 여러분 환영합니다!

날짜 :
2022-06-29
조회수 :

대구가톨릭대학교 미디어영상광고홍보학부를 찾아주신 여러분 환영합니!


21세기 정보사회의 핵심 분야는 미디어영상산업입니다. 이 시대에는 미디어의 활용 능력과 함께 문화콘텐츠 생산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게 됩니다.


대구가톨릭대학교 미디어영상광고홍보학부는 이러한 시대의 변화를 유연하게 대응하고 능동적으로 이끌어 나갈 미디어 콘텐츠 생산자를 양성하는 목표로 언론영상전공과 광고홍보전공이라는 두 개의 전도유망한 전공을 개설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언론광고학부에서 미디어영상광고홍보학부로 학부명을 변경하고 디지털 광고, 방송영상, 문화예술 콘텐츠, 게임 분야 등을 아우르는 포괄적이고 융합 학문적인 교육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대구가톨릭대학교 미디어영상광고홍보학부는 이미 영남권은 물론 전국적으로도 내실이 있고 알찬 학부로 그 명성을 쌓아가고 있습니다. 특히 우리 학부는 복수전공 제도를 통해 두 전공을 상호 연계적으로 동시에 배울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우리 학부는 이론과 실제의 조화로운 커리큘럼을 제공하여 졸업 후 곧바로 기업에서 활용할 수 있는 인재를 배출하고 있습니다. 우리 미디어영상광고홍보학부의 졸업 후 진로는 사회 곳곳에 폭넓게 펼쳐져 있습니다. 방송사를 비롯한 유수의 언론기관, 국가 공공기관, 디지털 콘텐츠, 광고, PR, 영상콘텐츠 및 미디어산업체, 비즈니스커뮤니케이션 기관 등에서 이미 많은 졸업생들이 활약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대구가톨릭대학교 미디어영상광고홍보학부가 이끌어 드리겠습니다.

 

 

- 대구가톨릭대학교 미디어영상광고홍보학부 교수진 일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