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학기 교내장학금 2차 신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2024. 3. 22(금)까지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신청기간(학생) : 2024. 03. 18(월) ~ 22(금)
2. 서류제출장소 : 신청장학[학과사무실], 고정장학[장학지원팀]
가. 모든 서류는 원본 제출이 원칙입니다.
나. 직접 제출도 가능하나 불가능시, 가급적 우편으로 접수하여 주시기 바라며
팩스나 이메일로 서류 접수는 불가합니다.
3. 신청 장학금 및 제출방법
4. 유의사항
가. 학과(전공) 사무실 및 단과대학 행정실 게시판, 단체대화방 등을 통해 [붙임1] 안내문을 공지하여 장학금 신청 누락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적극적으로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서류가 누락된 학생의 경우 즉시 추가서류를 제출토록 하여 보완 후 장학지원팀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2024-1학기 등록금 고지서에 해당 장학금이 이미 감면 처리 되었거나 전액 장학생의 경우 신청 불가 하오니,
학생 신청 서류제출 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 1. 2024-1학기 교내장학금 2차 신청 안내 1부.
2. 장학금 신청서 양식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