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관련: 비교과 프로그램 운영 내규
2. 2024년 4월 중 종료된 비교과 프로그램 결과 제출과 5월 프로그램 사전 신청에 대하여 안내하오니 다음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아울러 비교과 프로그램 운영 분류가 개정됨에 따라 [붙임 2] 및 [붙임 3]의 내용이 변경되었으니
서류 제출 시 반드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4. 결과 서류 제출 안내
가. 제출기한 및 장소: 2024년 5월 2일(목) 14시까지, 본관(A1) 3층 306호 교육혁신팀
※ 사전 협의를 거치지 않고 서류 제출이 지연된 건은 프로그램 미승인 처리
나. 서류 제출 시 필수 참고사항: [붙임 3] 활용하여 전자공문 발송 및 추가 증빙자료 제출
다. 주요사항
1) 공통사항: 비교과 프로그램 운영 내규에 의거하여 기간 내 서류 미제출 시 스텔라 부여 불가
2) 프로그램 참여 학생 관련 사항
가) 1학기 학생 비교과 만족도 평가 기간: 2024년 7월 2일 12시(정오)까지
나) 일부 교외 프로그램별 유의사항
3) 프로그램 책임(지도) 교원 관련 사항
가) 비교과 프로그램 책임(지도)교수의 등가시수는 교수업적에 반영되므로 정확히 입력 요망
나) 교수가 멘토로서 운영하는 멘토링은 주당(월~일) 최대 4시간을 초과하여 지도할 수 없으며, STELLA시스템 내 지도시간 입력 또한 동일하게 적용됨
5. 프로그램 사전 신청 안내
가. 사전 신청 및 접수 사유: 학생들의 원활한 2024학년도 1학기 비교과 활동 계획과 실행을 위함
나. 참고일정
붙임: 1. 2024-1학기 DCU 비교과 프로그램 운영 안내 1부
2. 비교과 프로그램 분류별 제출 서류 안내 1부
3. 공문 및 추가 증빙자료 양식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