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공지

Guidelines

영남대학교 지원 취업스터디 모집 공고

날짜 :
2022-05-19
조회수 :

영남대학교 지원 취업스터디 모집 공고

 

 

 

프로그램명 : 2022학년도 영남대학교 지원 취업스터디 운영(거점화 특화 프로그램)

 

운영 목적

희망 진로별 취업준비 그룹을 형성하여 특정 분야 및 기업() 취업을 목표로 하는 취업 준비생들이 모여 자발적 스터디 운영

대학별 운영하고 있는 취업스터디를 거점형으로 지원하여 취업스터디 활성화와 해당 학생들의 타교 프로그램에 참가할 기회를 부여함으로서 취업교육의 다양성 확보

 

취업스터디 지원 대상 및 개요

본교 배정 취업스터디 수 : 3(팀당 8~15명으로 구성)

지원 기간 : 2022.5 ~ 2023.2 (실제 활동은 6월부터 진행 예정)

지원 내용 : 취업스터디별 월 활동비 최대 15만원, 영남대학교 비교과 프로그램 취업관련 교육 참가 지원 등

 

본교 지원자격

1. 2022학년도 1학기 기준 7학차 이상 재학생 의과대학 재학생 및 졸업생 제외

(졸업생을 포함할 수 있으나, 졸업생 인원이 전체 팀원의 50%를 넘지 않을 것)

2. 동일한 분야 및 기업(기관) 취업을 목표로 하는 팀

(팀원은 최소 8명에서 최대 15명까지 가능)

3. 팀원 전체의 전체 평점평균(실격 및 포기학점 제외)’ 평균 점수가 70점 이상일 것

4. 동일한 학과 학생으로 팀을 구성할 필요는 없음

 

본교 선발기준

취업스터디 계획서 심사

팀원 전체의 평점평균

(실격 및 포기학점 제외)

50%

50%

신청한 팀에 대해 아래의 비율을 적용하여 고득점 순으로 3개 팀을 선발함

 

 

취업스터디 의무사항

팀별 스터디는 주 1(1회당 3시간) 이상 진행해야 하며, 전체 팀원의 70% 이상이 참석해야 함

온라인 모임은 불가능함

20226월부터 20232월 중 매달 24일까지 진로취업지원팀 담당자 이메일로 [활동보고서][활동회원 명단], [활동회원 근황], [활동현황], [활동일지], [활동비 지출 영수증]을 제출할 것(ymkang@cu.ac.kr), 익월 5일 경 전월 지출한 활동비(월 최대 15만원)를 영남대학교에서 팀별 총무 계좌로 입금할 예정임

 

신청방법

제출 서류 : [서식1] 취업스터디 등록신청서, [서식2] 취업스터디 활동계획

신청 기한 : 2022527() 오후 5시까지

제출 방법 : 이메일 접수(ymkang@c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