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공지

Guidelines

<한국능률협회컨설팅 2021년 제29회 고객중심 경영혁신 컨퍼런스 안내>

날짜 :
2021-11-04
조회수 :
2021 고객중심 경영혁신 컨퍼런스_대학생프로모션_포스터_1.jpg
2021 고객중심 경영혁신 컨퍼런스_대학생프로모션_포스터_2.jpg
2021년 제29회 고객중심 경영혁신 컨퍼런스_안내장(배포용)_1.jpg
2021년 제29회 고객중심 경영혁신 컨퍼런스_안내장(배포용)_2.jpg

<한국능률협회컨설팅 2021년 제29회 고객중심 경영혁신 컨퍼런스 안내>

가. 행사명 : 2021년 제29회 고객중심 경영혁신 컨퍼런스「Customer Value up, with ESG impact」

나. 일 시 : 2021년 11월 9일(화) 09시~17시

다. 신청방법 : [붙임3_참가신청서] 개별신청(e-mail : conference@kmac.co.kr)

※ 당일 신청도 가능

※ 문의 : KMAC 고객중심경영혁신 컨퍼런스 운영사무국(☎02-3786-0547/0549)

라. 참석규모 : 국내 주요 기업 임원 및 실무자, 대학생 등 2,500여 명

마. 주요내용

1) 비대면 온라인 라이브 중계

2) 학계 교수 및 국내 취업 기업(기관)의 경영혁신 우수 사례 발표

3) [오전] 09:00~12:00 컨퍼런스 소개 및 기조강연

4) [오후] 13:30~17:00 Concurrent Session 및 Special Session(ESG)

5) [오후] 14:20~15:00 DCU 직무역량인증제! 국내 대학 최초 직무역량기반의 기업 맞춤형 스마트 인재 양성(발표 : 우리대학 학생성공처장 장우영 교수)

사. 참가비용 : 본교 대학(원)생 및 교직원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