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공지

Guidelines

<2022년 구미대학교 학생생활상담소 상담 직원 채용 공고>

날짜 :
2022-01-06
조회수 :

2022년 구미대학교 학생생활상담소 상담 직원 채용 공고

구미대학교에서 아래와 같이 학생생활상담소 상담 직원을 채용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2022년 01월 04일

구미대학교 총장

1. 채용분야

※ 계약형태 : 수습기간 3개월(평가) 후 근로계약 체결 가능, 업무능력에 따라 2년 경과 후 무기계약직 또는 정규직 전환 가능

2. 전형절차

가. 1차–서류전형->2차-필기전형 (인성 및 적성검사)->3차–면접전형 (필기전형 합격자 대상) ※ 전형별 통과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3. 제출서류

가.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1부 (본 대학 소정 양식 : 붙임 1, 2 )

나.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부 (편입경우 이전 대학 내용 명시)

다. 공인어학성적표 1부 (2020. 01. 01. 이후 성적 해당자에 한함)

라. 경력 및 건강보험 자격득실 확인서 각 1부 (해당자에 한함)

마. 자격증 사본 1부 (해당자에 한함)

바. 취업보호대상자 증명서 (해당자에 한함)

사. 장애인 증명원 (해당자에 한함)

아.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관한 동의서 (본 대학 소정 양식 : 붙임 3 )

※ 채용절차법에 따라 용모, 신체적 조건, 출신 지역, 혼인 여부, 재산과 직계존비속의 학력, 직 업, 재산 등과 관련한 항목은 기재하지 않음

4. 서류접수기한 및 접수방법

가. 접수기한 : 2022년 1월 12일(수) 17:00까지 도착분에 한함

나. 접수방법 : 이메일접수/방문접수/우편접수

* 이메일접수 : loveson@gumi.ac.kr, 제출서류를 순서대로 하나의 PDF 파일로 하여 파일명: 지원분야_성명(학생상담_홍길동)하여 제출

* 우편접수주소 : 경북 구미시 야은로 37 구미대학교 기획행정처 인사담당자

5. 채용 서류의 반환

가. 청구기간 : 채용결과 통보일로부터 15일간 (채용 서류 반환을 희망하는 사람)

나. 청구방법 : 붙임의 「채용서류 반환청구서」를 작성 후 이메일(loveson@gumi.ac.kr)로 송부 및 유선(☏ 054-440-1110) 통보

다. 「채용절차법」 제11조 제4항에 따라 반환의 청구 기간이 지난 경우 및 채용 서류를 반환 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채용 서류를 파기함

6. 기타사항

가. 전형기간 중 연락 안되는 경우 불이익은 지원자 책임임

나. 제출서류에 허위사실 발견 시 채용이 취소될 수 있음

다. 합격 후 채용 결격사유가 확인되면 합격이 취소될 수 있음

라.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을 하지 않을 수 있음

마. 공고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우리대학 채용관련 제 규정에 의하여 처리함

7. 채용문의 : 구미대학교 기획행정처 인사담당자 (054-440-1110, 11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