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공지

Guidelines

[역사교육과] 2006~20년 역사교육과 임용고시 합격자 명단 및 소개

날짜 :
2021-06-24
조회수 :
KakaoTalk_20210624_205414639.png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전국 각지의 중,고등학교 현직에 계시는 선배님들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위의 표를 참고하시면, 현재 저희 역사교육과에서 2006~2020년 동안 60명이나 배출하였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이는 훌륭한 교수님들의 임용에 특화된 명강의 아래 고도의 전공지식을 배양할 수 있었기 때문이겠죠!

이자리를 빌어 현장에서 저희 역사교육과를 빛내주고 계신 선배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현재 저희 역사교육과는 40년이 넘는 전통 아래 많은 선배님들이 전국 각지의 학교 현장에서 학생들의 성장을 돕고 있습니다.

현직에 계시는 많은 선배님들께서는 오로지 임용에 합격하여 학생들을 가르치려는 일념하나로 공부에 집중하셨다고 합니다.

학교 재학 중에도 임용을 위해서 필요한 노력들에만 심혈을 기울이고, 교수님들의 강의에 담긴 지식을 체득하기 위해 엄청난 노력을 하셨다고 하네요! (저희 후배들도 잘 본받아야겠습니다!)

이런 고된 여정을 이겨내고 임용고시를 합격하신 선배님들! 정말 축하드립니다!

이렇듯 저희 역사교육과에서는 우수한 교사를 양성하는데 큰 쾌거를 이루어 내고 있으며,

공립이외에 사립에서도 많은 선배님들이 현직으로 교단에 있으십니다.

선배님들! 앞으로도 지금과 같이 많은 학생들에게 좋은 가르침 부탁드리며,

저희 후배들에게도 임용고시에 대한 양질의 조언과 따뜻한 가르침 부탁드리겠습니다!

♡더 자세히 역사교육과 졸업생 교사 명단을 알아보시고 싶으시다면 첨부파일을 열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