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공지

Guidelines

[역사교육과] 2021년 2학기 취업특강 안내

날짜 :
2021-07-26
조회수 :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저희 학우들을 위한 좋은 소식을 가지고 왔는데요!

그것은 바로! (두구두구두구)

저희 학우들의 진로를 위해 취업특강이 진행된다고 합니다! 그것도 바로 다음학기에 열린다고 해요! 

이번 특강은 졸업하신 선배님들의 특강 뿐만아니라 학예사님께서도 큐레이터에 관한 취업특강을 해주신다고 하니 

진로가 고민이시거나 진로에 관해 많은 정보를 얻고자 하는 학우분들은 필!참!이겠죠!


자! 그렇다면 취업특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볼까요!

♥ 10월 중 예정- 유명진 예천미술관 학예사 취업 특강 (박물관, 미술관 큐레이터 안내)

♥ 11월 4일 목요일 오후 3시- 남미선 대구 새론 중학교 선생님 (졸업생 현직 교사)

♥ 11월 11일 목요일 오후 1시 30분- 성준선 울산 화암중학교 선생님 (졸업생 현직 교사)

♥ 11월 24일 수요일 오후 1시 30분- 김성수 경산 무학고등학교 선생님 (졸업생 현직 교사)


와~~~어떠신가요! 저희 학우들이 가장 소망하는 교사에 관한 정보, 임용고시를 준비하기 위한 꿀팁을 준비하셨다고 해요! 

예비교사인 우리 학우들에게 꼭 필요한 특강이니 많은 학우들이 참여하셔서 좋은 정보 많이 얻을 수 있으면 좋겠네요!

교사뿐만아니라 큐레이터에 관해 모든 것을 알려드리기 위해 유명진 학예사님이 오셔서 특강을 해주시니 

진로에 관해 고민하는 학우분들이 많이많이 참여하셔서 진로방향을 잡는데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특강에 관한 정보는 여기서 마치구요!

역사교육과 학우분들! 모두 특강 때 봬요~~~~~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