為了提供對韓語及韓國文化有興趣的人,一個專業的學習管道,靜宜大學在全球81所申請機構中脫穎而出,與韓國大邱天主教大學合作,成立中部地區唯一的「台中世宗學堂」,除了有韓國官方指定師資與教材外,結業後還能獲得同等級數實力認證的韓語證書,無論是將來要到韓國就學或就業都能通用。
台上舞者帶來時下最夯的韓國歌曲,炒熱會場氣氛,緊接著靜宜大學與韓國大邱天主教大學兩校代表,一同拉開紅布條,歡喜迎接中部唯一的「台中世宗學堂」,正式揭牌啟用。
為推廣韓語及韓國文化,南韓政府積極在世界各地設置世宗學堂,而靜宜大學在全球81所申請機構中脫穎而出,與韓國大邱天主教大學合作,成立台中世宗學堂,除了有韓國官方指定師資與教材外,結業後還能獲得同等級數實力認證的韓語證書,無論是將來要到韓國就學或就業都能通用。
校方也表示,除了韓語課程外,世宗學堂也會不定期開設有關韓劇、KPOP等主題式線上課程,提供多元活潑的學習選擇,除了鼓勵校內生參與外,也歡迎校外有興趣的民眾可以踴躍參加。
한국어 전공 학습 채널 징이가 "타이중세종학원"을 개설했습니다!
한국어와 한국 문화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 전문적인 학습 채널을 제공하기 위해 징이대학교는 전 세계 81개 지원 기관 중 눈에 띄고 한국의 대구 가톨릭 대학교와 협력하여 중부 지역에 유일한 "타이중 세종 아카데미"를 설립했습니다. 공식적으로 한국어 교사와 교재를 지정하는 것 외에도 졸업 후에는 한국에서 공부하거나 취업하려는 것과 동일한 수준의 한국어 자격증을 취득할 수도 있습니다.
무대에 오른 무용수들은 가장 인기 있는 한국 노래를 선보이며 행사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직후, 한국의 징이대학교와 대구가톨릭대학교 대표들이 중국 중부 유일의 '타이중 세종학원'의 공식 개교를 환영하는 붉은 깃발을 펼쳤다.
한국 정부는 한국어와 한국 문화를 널리 알리기 위해 전 세계에 세종학당을 적극적으로 설립하고 있으며, 징이대학교는 한국의 대구가톨릭대학교와 협력하여 타이중에 공식적으로 세종학당을 설립한 것 외에도 졸업 후에는 한국에서 공부하거나 취업하려는 경우에도 사용할 수 있는 한국어 능력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습니다.
세종아카데미는 한국어 강좌 외에도 수시로 한국 드라마, KPOP 등을 주제로 한 온라인 강좌도 개설해 다양하고 활발한 학습 옵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학교 내 학생들의 참여를 독려하는 것은 물론, 관심 있는 학교 외부의 사람들도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