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대학은 會지원사업을 통해 학생들의 결속력과 공동체 의식을 함양하고, 대학 내 다양한 동아리 활동의 활성화를 도모하고자 합니다. 이에 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세부일정
일정 | 내용 | 비고 |
2024.09.09.(월) ~ 2024.09.13.(금) | 會지원사업 모집 | 이메일(evol2noeyh0@cu.ac.kr)로 신청서 접수 |
2024.09.23.(월) ~ 2024.09.24.(화) | 선발 심사 및 발표 | 합격팀 개별연락 |
2024.09.27.(금) | 최종 선발팀 오리엔테이션 (A6 대학극장) | 지원금 사용방법 안내 등 오리엔테이션 실시 (팀당 2명 필참) |
10월 ~ 11월 | 지원금 지급 및 활동 | |
~ 2024.12.06.(금) | -활동보고서 제출 및 평가 -지원금 증빙자료 제출 | 활동보고서 및 영수증 사용내역 제출 (학생지원팀 A6-S206으로 직접 제출) |
●지원대상 : 2024학년도 2학기 등록된 중앙동아리 및 학과동아리 (동아리 소속 최소 5명 이상 활동)
●선발팀 수 및 지원금액
-선발팀 : 중앙동아리 4팀, 학과동아리 16팀
-지원금액 : 각 동아리 분과별 특성에 맞는 특별활동에 대한 지원. ex)체육대회, 시합, 공모전, 특별봉사, 공연기획, 플리마켓 등
●신청방법 : 붙임의 서식을 다운로드하여 신청서를 작성 후 접수기간 내에 이메일(evol2noeyh0@cu.ac.kr)로 제출
*신청서 작성 시, 동아리 활동 계획과 활동비 사용 계획을 구체적으로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신청서 심사 후 선발된 동아리 20팀 공지 및 개별 연락
●지급방식
붙임의 '2024학년도 2학기 會지원사업 (#선후배동행) 신청 안내문' 참고
●유의사항
-활동비(30만원)은 기한 내에 사용하여야 함
-물품 구매는 동아리 활동에 필요한 물품만 구매 가능 (주류 및 고가제품 구매 불가)
-구매신청서의 물품과 실제 구매한 물품의 내역이 정확히 일치해야 지급 가능
●문의처 : 학생지원팀 (053)850-39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