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진행일정
1) 공모전 접수 및 제출: 2024.11.25(월)~2024.12.06(금) (해당 기간 외 접수 된 신청은 자동 기권 처리)
2) 전문가 평가: 2024.12.09(월)~2024.12.10(화)
3) 상장 수여식: 2024.12.11(수), 별도 안내 예정
※ 상장 수여식 불참 시 자동 기권 처리
※ 공모전 진행 상황에 따라 일정이 변경될 수 있음
2. 참여 방법
- 모집 공지 사항에 명시된 오프라인 제출물을 중앙도서관(A8) DMZ(Digital Maker Zone) 데스크에 직접 제출 후
온라인 제출의 압축 파일 이메일 제출 (dmzlib@cu.ac.kr)
※ 제출 자료 및 제작물 오류는 자동 기권 처리
3. 제출 자료
① 오프라인 제출: DMZ 3D Printer 작품 제작 공모전 참가 신청서, DMZ 3D Printer 기획안, 개인정보 수집·활용동의서, 저작물 활용 동의서, 실제 제작물
② 온라인 제출: 모델링 데이터, 제품 이미지
자세한 내용은 홍보포스터를 참고 해 주시길 바랍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문의: 053-850-2898(부재중일시 28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