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
학생 개인별로 해당 지자체에 신청(1월 중 지자체 홈페이지에 안내), 지자체별로 추천자를 각 학교 제출 (2 /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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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기간 및 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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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표 및 납부기간 | 2025. 2. 13.(목) 10:00 ~ 2. 14.(금) 23:59 ☞ 합격자 발표와 납부 기간이 동일하니 착오 없기 바람 | ||||||||||||||||||||||||||||||||||||||||
납부방법 및 합격자조회 |
합격자 조회 ☞ 여기를 클릭!! : iM뱅크 가상계좌(고지서) 또는 창구 방문 납부
*합격자 조회 시 2인실 신청자 중 4인실 (2인 배정) 로 보이는 경우에는 관리비 금액으로 인실 확인 바람 | ||||||||||||||||||||||||||||||||||||||||
발표 및 납부기간 | 2025. 2. 13.(목) 10:00 ~ 2. 14.(금) 23:59 ☞ 합격자 발표와 납부 기간이 동일하니 착오 없기 바람 | ||||||||||||||||||||||||||||||||||||||||
관리비 | 2025-1학기부터 관리비를 일비로 계산 적용 / 거주기간 107일(3.3.~6.17.)
※ 기존관 : 예지관, 효성관. 성김대건관, 다솜관 | ||||||||||||||||||||||||||||||||||||||||
환불안내 |
1. 자진 퇴사자 : 재실 기간(퇴사일 포함)×일비+관리비 총액의 10%(위약금) 공제 후 환불 2. 강제 퇴사자 : 재실 기간(퇴사일 포함)×일비+관리비 총액의 30%(위약금) 공제 후 환불 3. 공식 퇴사일 기준 잔여일 30일 이하(방학은 14일 이하) 퇴사 시 환불 하지 않는다. 4. 환불문의 : 053-859-4066 | ||||||||||||||||||||||||||||||||||||||||
입사자 구비서류 제출 (필수) |
① 입사동의서 ② 결핵검사결과지(2025. 2. 1. 이후 결과만 유효 / 지역 보건소 또는 내과에서 검진 가능해요) | ||||||||||||||||||||||||||||||||||||||||
룸메이트 신청기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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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사기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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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의전화 : 기숙사 행정실
053-859-4063~4 / 40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