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공지

Notice

2025학년도 1학기 기숙사 충원모집 안내 (1차)

날짜 :
2025-02-19
조회수 :


신청기간

2025. 2. 20.() 10:00 ~ 2.21.() 23:59

신청방법

재학생


학생지원통합시스템 -> 기숙사 -> 기숙사원서입력 -> 신청


신입생


인터넷 접수 ☞ 여기를 클릭!


학생구분 선택수험번호성명 입력 후 조회 버튼 클릭 -> 입력사항 입력 


신청 버튼 클릭(인실 수정 시 수정 후 신청 버튼 클릭) -> 개인정보 동의 체크

신청제한

*기숙사 규정 제20조 입사 자격의 제한


 학칙에 의하여 징계 처분을 받은 자


 기숙사에서 영구퇴사 처분을 받은 자


 정신질환자전염병 질환자 또는 품행이 단정하지 못한 자 등 공동생활에 부적합하다고 판단되는 자


④ 벌점의 이유로 일정기한 동안 입사제한 처분을 받고 그 기한이 종료되지 않은 자


  (잔여벌점 15점 이상 및 누적벌점 25점 이상 자)


수업연한 초과자는 여석이 있는 경우 선발할 수 있음


선발 예외 기준


 틱장애뇌전증지나친 코골이이갈이 등은 타 학생의 면학 분위기에 방해가 될 수 있습니다


   위의 사실을 숨기고 입사 후 이러한 이유로 피해를 보는 학생들이 있다면 불가피할 경우 자체 규정에 따라 


   퇴사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발표 및 납부기간

2025. 2. 24.() ~ 2. 25.()

*합격자 발표와 납부 기간이 같으니 착오 없기 바람

납부방법

*재학생


학생지원통합시스템 -> 기숙사 -> 합격여부조회 ->고지서 (IM뱅크 가상계좌 또는 창구 납부)


*신입생 :  합격자 조회 : 여기를 클릭!!


IM뱅크 가상계좌(고지서또는 창구 방문 납부

선발여석


*인실 유형 중 1개만 선택 가능


*선택한 유형에서 불합격 시 다른 인실 유형에 배정되지 않음


(기존관 2인실 신청자는 여석이 부족할 경우 4인실에 2인이 거주하는 호실에 배정될 수 있음)



구분

선발 여석

(우선선발 인원 포함)

비고

참인재관

1인실

마감

호실 내 개별욕실

2인실

16

3

기존관

1인실

마감

마감

2인실

32

68

공용 화장실 및

샤워실

4인실

21

69

 남, 여 비율은 신청인원 및 여석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기존관 예지관효성관성김대건관다솜관


※ 불합격 시 다른 인실로 자동 변경 되지는 않음 (재신청해야 합니다 / 재신청 공지는 추후 예정)



선발기준

우선선발

장애인재외국민과 외국인국민기초생활보장수급자기숙사비 지원 장학생 및 기숙사 제공으로 추천된 자

  

  자립준비청년(보호종료아동)


우선선발자는 기존관 2인실 또는 4인실만 신청 가능 (1인실 또는 참인재관 신청 시 임의 변경)

거리 산정 기준 (거리점수)

가장 원거리 -> 단거리 순서대로 선발 (우정사업본부 우편번호 분류기준표 준용)


- 카카오맵 자동차 최단거리

우선선발


대상자


서류제출

우선선발대상자는 증빙서류를 반드시 본인 명의로 발급하여 상단 우측에 이름수험번호를 적어 신청 기간 내에 전송


- fax. 053-359-7470(향토생활관 추천자 제외)

관리비

2025-1학기부터 관리비를 일비(하루)로 계산 적용


거주기간 : 107(3.3~6.17)

 

단위 


구 분

2인실

4인실

참인재관

1,091,000

 

기 존 관

873,000

550,000


*기존관 예지관효성관성김대건관다솜관


환불

2025. 3. 2.()까지 환불 신청 시에는 100% 환불 (공식 입사일 이후 미입사자는 입사로 간주함)

*자진 퇴사자

재실 기간(퇴사일 포함일비+관리비 총액의 10%(위약금공제 후 환불


*강제 퇴사자

재실 기간(퇴사일 포함일비+관리비 총액의 30%(위약금공제 후 환불


*공식 퇴사일 기준 잔여일 30일 이하(방학은 14일 이하퇴사 시 환불 하지 않는다.

입사일시

*입사일 - 2025. 3. 2.() ~3. 3.()


*입사시간 : 10:00 ~ 21:00

입사자 구비서류


및 제출

*제출대상 : 입사자 전체


*제출서류 : 입사동의서결핵검사 결관지(2025.2.1.이후 결과만 유효)


*제출 : 입사 당일 배정관 사무실에 제출

참고사항

2025-1학기 학사일정 변경 및 기숙사 사정에 따라 등록 사생의 배정관인실 변경 또는 등록취소 처리에 동의하는 


전제조건으로 신청하는 것임을 사전 안내하니 숙지 바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