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공지

Notice

[공지사항]2022-1학기 (신입생) 기숙사 입사 신청 안내

날짜 :
2022-01-11
조회수 :

2022-1학기 (신입생) 기숙사 입사 신청 안내


코로나19가 종식되지 않고 있는 상황에서 교육부는 감염 확산 예방을 위해 〔대학 코로나19 감염예방 관리안내(보건진료소-2180)〕 지침에 의거 가급적 1인 1실 기숙사 운영 원칙을 권고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 대학 기숙사는 입사 희망 인원을 고려하여 최대 2인 1실로 운영하고자 하오니 학생 여러분의 많은 양해 바랍니다.


신청대상

신입생 · 편입생(학부대학원)

 1일 통학권역 학생 신청 자제

모집정원

11실 및 21실 기준 (2인실은 2인실과 4인실 활용) / 남·여 비율은 신청 인원에 따라 조정 될 수 있음

구분

참인재관

1인실

참인재관

2인실

기존관

1인실

기존관

2인실

비고

남자

·

106

11

343

460

향토생활관 선발인원 포함

여자

7

200

11

536

754

신청기간

① 1차 신청 : 2022. 1. 17() 09:00 ~ 2. 4.() 23:59

- 1차 합격자 중 미납자는 2차 신청 불가하니 유의 바람

 2차 신청 : 2022. 2. 10() 09:00 ~ 2. 18.() 23:59 예정

- 지자체 향토생활관 합격자는 2/10~2/18 본교 기숙사 신청 바람.

 선택한 유형에서 불합격시 다른 유형에 배정되지 않음

※ 우선선발 대상자는 2인실 신청 가능(향토생활관은 참인재 2인실 또는 기존관 2인실 신청 가능)

신청방법

(인터넷 접수  여기를 클릭!)

선발기준

① 우선선발자 : 장애인재외국민과 외국인향토생활관 추천자국민기초생활보장수급자,

기숙사비 지원 장학생 및 기숙사 제공으로 추천된 자.

② 원거리 순

《거리산정기준 : 우정사업본부 우편번호 분류기준표 준용 / 카카오맵 자동차 최단거리 2022.1.1

우선

입사대상

서류제출

우선선발 대상자는 증빙서류를 반드시 본인 명의로 발급하여 상단 우측에 학번성명 기재 후

신청기간내에 Fax.053-359-7470 전송 (향토생활관 추천자 제외)

향토생활관 지자체 선발자

(2월 중 선발)

 

전체

(신입생재학생)

· 향토생활관 협약체결 지방자치단체장 추천인원 : 380

선발방법 : 학생 개인별로 해당 지자체에 신청(1월 중 지자체 홈페이지에 안내→ 지자체

별로 추천자를 학교로 제출→ 추천받은자 중 기숙사 입사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선발

· 본교 향토생활관 합격자 기숙사 신청 및 발표 : 지자체 선발여부 확인 후

신청 : 2/10 ~ 2/18 발표 및 납부: 2/24 ~ 2/25

경산

고령

구미

군위

김천

달성

상주

성주

안동

영덕

영양

영천

예천

울진

의성

청도

청송

칠곡

포항

30

10

30

15

50

30

10

30

30

10

10

10

10

10

10

15

10

30

30

배정방법

 1 1실 및 2 1(2인실 및 4인실 활용)을 기본으로 하며생활관 및 호실은 임의배정.

 1학기 선발된 사생은 『기숙사 규정 제19조』에 해당되지 않는 경우 2학기에도 거주할 수 있다.

※ 코로나19 상황 변화 및 학사일정에 따라 등록한 사생의 관 변경인실 변경등록 취소 등

변동사항에 동의하는 전제조건으로 신청하는 것임을 사전 안내 하오니 숙지 바람.

합격자

발표 및 납부기간

① 1차 발표 및 납부기간 : 2022. 2. 10() 10:00 ~ 2. 14.() 18:00 예정

 2차 발표 및 납부기간 : 2022. 2. 24() 10:00 ~ 2. 25.() 18:00 예정

※ 합격자 발표와 납부기간이 동일하니 착오 없기 바람.

납부방법

(합격자 조회  여기를 클릭! ) : 대구은행 가상계좌(고지서또는 창구 방문 납부

※ 고지서 확인은 인터넷 익스플로러로 접속 시 확인 가능 (크롬브라우저 및 휴대폰으로 확인 불가)

※ 납부 후 등록금 납부완료” 문자를 은행에서 전송

 

관리비

구 분

1인실(1명 사용)

2인실(2명 사용)

4인실(2명 사용)

참인재관

1,350,000

1,000,000

기 존 관

1,300,000

800,000

800,000

※ 전관 가구 이동이나 변경 없이 기존 형태 그대로 사용함.

입사기간

2022. 2. 27.() ~ 2022. 3. 1.()

환불안내

· 3 1 24:00까지 입사 포기 의사를 밝힌 경우 전액 환불

· 입사기간(2/27~3/1) 이후 퇴사 시에는 잔여 주 수에 대해 환불

(입사기간 이후 미 입사자는 입사자로 간주 함)

· 공식 퇴사일 기준 잔여일 4주 이하 퇴사 시 환불하지 않는다.

(퇴사일이 속한 주는 거주한 것으로 간주)

입사자

구비서류

제출

· 제출 대상 : 입사대상자 전체 ※ 제출하지 않을 경우 입사 불가

· 제출 기간 : 입사 당일 배정관에서 접수

※ 구비서류는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으니 유의 바랍니다.

구분

세부사항

비고

코로나19

백신접종 증명 및

음성 확인

1. 백신접종완료자(접종완료 6개월 이내 인정)

종이증명서(정부24), 전자증명서(COOV)

필수

제출

2. 백신미접종자는 PCR검사음성결과확인 문자통지서종이증명서

코로나19 PCR검사결과는 문자통보시점부터 48시간이 되는날(입사

)의 자정까지 인정

음성확인서 대신 격리 해제확인서(퇴원확인서)를 제출하는 경우최초

확진 후 89일 이내이며임상증상이 없고 확진자 노출력이 없는 경우

에만 입사 가능

② 폐결핵 검사

폐결핵검사(흉부X-ray)결과서 : 2021.12.1.부터 인정

필수

제출

③ 입사 동의서

첨부파일

필수

제출

④ 자가 문진표

첨부파일

※ 반드시 입사안내문을 숙지 후 입사(추후 공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