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학년도 2학기 학과동아리 등록 및 관련 사항 안내※
1. 2020학년도 2학기 학과 동아리 등록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오니 참고하시어 기한내 입력 및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2. 또한 코로나19로 인해 학과 동아리 활동은 비대면/비접촉 모임을 우선으로 추진하여 주시고, 대면 모임 추진 시 지도교수 책임하에 진행하고, 모임 2주 전 학과사무실로 접수 하시기 바라며, 자세한 사항(양식 포함) 학과 홈페이지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등록 및 활동계획서 **
- 제출대상 : 신규 및 기존 학과 동아리
- 제출기한 : 2020년 9월 17일(금) 17:00까지 학과사무실 제출
- 아 래 -
구분 | 제출대상 | 제출기한 | 비고 |
등록 및 활동계획서 | 신규 및 기존 학과 동아리 | 2020년 9월 17일(금) 17:00까지 | [붙임1] 참고 |
지도교수, 활동명단, 지속여부 입력 | 학과 동아리 | 2020년 9월 21일(월) ~ 2020년 9월 25일(금) 16:00 | [붙임4] 참고 [붙임5] 참고 |
활동결과보고서 제출 및 5시간 활동 명단 입력 | 활동한 학과 동아리 | [붙임3] 참고 (단, 미제출시 스텔라 제외) | [붙임2] 참고 활동하지 않은 학과 동아리 제외 |
이의신청 기간 | 추가서류 없음 | 2020년 12월 14일(월) ~ 2020년 12월 16일(수) |
※ 학과 동아리 스텔라 지급은 1인 2개까지
붙임 : 1. 2019학년도 2학기 학과 동아리 등록 및 활동계획서(양식) 1부
2. 학과 동아리 결과보고서(양식) 1부
3. 학과 동아리 운영 유의사항 안내 1부
4. 학과 동아리 지도교수 입력방법 1부
5. 학과 동아리 활동명단 및 지속여부 입력방법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