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공지

Notice

교내 정전 안내

날짜 :
2022-06-30
조회수 :

1. 「전기사업법 제68조 및 동법 시행규칙 44조」에 의거 교내 수전설비(변전실) 전기안전진단을 시행함에 따라 아래와 같이 정전이 됨을 알려드립니다.

 

2. 아울러, 진단중 비상발전기는 가동하지 않으니 해당부서 및 학과에서는 정전에 대한 피해가 없도록 대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정전 대상 및 일시(상세 점검일정은 붙임참조)

일시

정전대상 건물

7월 21일(목)

09:30~

18:00

제1,2학생회관, 중앙도서관, 기숙사서비스센터, 아마레관, 예지관, 세르비레관, 성바오로문화관, 종합강의동, 사육장, 제2식당, 성마태오관, 성야고보관, 영선실, 사제관, 세미너리관, 체육관, 무용관, 창업보육센터, 공학관, 해양바이오센터, 중앙기기센터, 성마르타관, 정보통신관, 성토마스관, 제1,2약학관, 성도미니코관, 미대실습동, 성이시도르관, 교양관, 본관, 종합민원센터, 성카타리나관, 아마레갤러리, 성체칠리아관, 성안나관

       ※ 통신중계기(SKT,KT,LG),ATM(은행,우체국),입주업체(교내,산단 등) 건물별 승강기 관리 등 포함

     나. 정전시간은 점검진행에 따라 다소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다. 정전과 관련한 문의사항은 캠퍼스관리팀 전기실(교내전화 3071-2)로 연락하시 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