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2학기 학과 동아리 활동보고서 제출 안내
1. 제출 기한 :12월 14일(수) 16:00까지
2. 제출 장소 : 학과 사무실(공학관-209호)
3. 유의사항
가. 학과 동아리 활동은 15시간 이상 활동한 학생에게 스텔라 지급
나. 해당분과에 적합한 활동만 인정하며, 결과보고서 작성 시 활동 내역을 상세하게
(육하 원칙)작성 및 사진(활동 인원을 증빙할 수 있는 사진)을 첨부해야 함
(※ 반드시 첨부한 양식 사용하여 결과보고서 작성)
다. 학과 동아리 스텔라 지급은 1인 2개 동아리만 인정되며,2개 이상 동아리 활동을 하더라도 2개 동아리만 스텔라 지급함
붙임 : 1. 2022학년도 2학기 학과동아리 활동결과보고서(서식)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