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2021학년도 1학기 재학생(복학생), 미졸업자, 재입학생 등록금 납부를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 수납 마감시간 : 오후 5시 까지
1. 등록방법 : 등록금 고지서에 기재된 은행 중 택일하여 인터넷뱅킹, 폰뱅킹, CD / ATM, 은행창구 이용
2. 등록금 고지서
가. 인터넷 출력 : 2021.02.17.(수) 10시 이후 학생지원통합시스템(COSMOS+)에서 출력
나. 미졸업자 : 고지서는 2021.03.17.(수)부터 확인 및 출력 가능
※ 등록금 고지서는 발송하지 않습니다.
3. 분할납부 신청
가. 신청대상 : 재학생만 가능(편입생, 휴학생, 재입학생, 미졸업생 분납 신청 불가)
나. 신청기간 : 2021.02.08.(월) ~ 02.10.(수) 17:00시까지
다. 별도의 서류제출 없이 온라인상으로 신청 가능(전화 신청 불가)
라. 신청기간 종료 후 추가 신청 및 변경 불가
마. 신청절차 : 학생지원통합시스템(COSMOS+) ☞ 장학/등록 ☞ 분납신청서작성
바. 분납 신청 학생은 변경된 고지서를 재확인 후 납부
4. 기타 문의사항
5. 등록금 반환 기준
※ 1학기 개시일 : 3월 1일
6. 기타 등록금 관련 기준일자
가. 미등록 휴학 가능한 일자(수업일수 6/16) : 2021.04.12.(월)
나. 등록 후 휴학시 등록금이 이월되는 기준일
- 일반휴학(수업일수 8/16) : 2021.04.26.(월)
- 입영휴학(수업일수 13/16) : 2021.05.31.(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