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공지

Notice

2024학년도 2학기 학과동아리 등록 및 관련 사항 안내

날짜 :
2024-09-10
조회수 :

1. 관련 일정

구 분

날 짜

내 용

비 고

학과 동아리

신청서 제출

9월 2일(월) ~ 9월 6일(금) 17시까지

단과대학 행정실 수합 후

학생지원팀으로 공문 제출

-신규 및 기존 학과 동아리

단대행정실 수합

전산 등록

9월 10일(화) ~ 9월 12일(목) 17시까지

-지도교수 및 학생 입력

학과장이 입력

활동 인정 기간

9월 2일(월) ~ 11월 30일(토)

붙임4. 결과보고서(서식)를 참고하여 활동

활동 결과보고서

제출

붙임4. 결과보고서(서식) 참고

학과장 결재받아 학생지원팀으로

공문 제출, 제출기한은 추후 안내 예정

-'활동 인정 기간'내에

활동한 동아리

-미제출시 스텔라 제외

학과사무실

검토 후 제출

동아리 활동 내역

확인 기간 및

이의신청 기간

추후 안내 예정

활동결과보고서 제출 및 이의신청에 대한 사항은 추후 재안내할 예정임.

2. 유의사항

가. 활동 인정 기간(9월 2일(월) ~ 11월 30일(토)) 이내에 15시간 이상 활동한 학생에게 스텔라 부여

나. 다수의 학과 동아리 활동은 가능하나 스텔라 부여는 1인 2개 동아리까지만 가능

(2개이상의 학과동아리를 활동한 경우 임의로 2개가 선정되어 스텔라점수 부여)

다. 활동시간은 1일 최대 8시간 인정

라. 자세한 기준은 첨부된 학과 동아리 등록 안내 참고

마. 동아리 활동 시 붙임1, 붙임4를 참고하여 진행하고, 관련 서류들을 진행 시 준비하여 학기 말에 활동 결과보고서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