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대학은 會지원사업을 통해 학생들의 결속력과 공동체 의식을 함양하고, 대학 내 다양한 동아리 활동의 활성화를 도모하고자 합니다. 이에 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일정 | 내용 | 비고 |
2025.09.08.(월) ~ 09.12.(금) | 회(會)지원사업(#선후배동행) 모집 | 이메일 (ddduuu25@cu.ac.kr)로 신청서 접수 |
2025.09.19.(금) ~ 2025.09.23.(화) | 선발 심사 및 발표 | 합격팀 개별연락 |
2025.09.26.(금) | 최종 선발팀 오리엔테이션 | 지원금 사용방법 안내 등 오리엔테이션 실시 (팀당 2명 필참) |
10월 ~ 11월 | 지원금 지급 및 활동 | |
~ 2025.12.2.(화) | 활동보고서 제출 및 평가 지원금 증빙자료 제출 | 활동보고서 및 영수증 사용내역 제출 (학생지원팀으로 직접 제출) |
◎지원대상
2025학년도 2학기 등록된 중앙동아리 및 학과동아리 (동아리 소속 최소 5명 이상 활동)
◎선발 팀 수 및 지원금액
선발팀 : 학과동아리 및 중앙동아리 총 20팀
지원금액 : 동아리별 300,000원 지급 ? 각 동아리 분과별 특성에 맞는 특별활동에 대한 지원
ex) 체육대회, 공모전, 특별봉사, 공연기획, 플리마켓 등
◎신청방법
붙임의 서식으로 신청서를 작성 후 접수기간 내에 이메일 (ddduuu25@cu.ac.kr) 로 제출
*동아리 활동 계획 및 활동비 사용 계획을 구체적으로 작성
*신청서 심사 후 선발된 동아리 20팀에 개별연락 예정
◎지급방식
붙임의 ‘2025학년도 2학기 회(會)지원사업 신청 안내문’ 참고
◎유의사항
- 활동비(30만원)는 기한 내에 사용하여야 함
- 물품 구매는 동아리 활동에 필요한 물품만 구매 가능(주류 및 고가제품 구매 불가)
- 구매신청서의 물품과 실제 구매한 물품의 내역이 일치해야 지급 가능
- 다과비(식비)는 활동비 30만원 중 최대 10만원 사용가능
- 기차, 고속버스 등 목적성이 있는 장거리 교통 지원 가능(시내버스, 택시, 유류비 지원 불가능)
법인카드를 사용한 결제만 지원금 지급 가능 (계좌이체 거래 지원금 지급 불가능)
◎문의처
학생지원팀 053)850-39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