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공지

Notice

[학사] 2024학년도 후기 재입학 시행 안내

날짜 :
2024-05-03
조회수 :

학칙 제10조(재입학) 및 '재입학에 관한 규정'에 근거한 2024학년도 후기 재입학 시행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오니 제적학생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지원자격

자퇴미등록 또는 미복학으로 제적된 자

재학연한 초과 또는 타교 입학으로 제적된 자

유급 제한횟수를 초과하여 제적된 자

※ 유급징계에 의한 제적자는 제적된 날로부터 1년이 경과된 자


 

2. 일정

내 용

일 시

비 고

원서 접수기간

2024년 5월 3() ~ 6월 13()

학생 원스톱 서비스센터 내 수업학적팀

(A6, 학생회관 1)

합격자 발표

2024년 7월 1(이후

본교 홈페이지 학사공지 참고

수강꾸러미 신청기간

2024년 7월 22() ~ 7월 26()

수강신청기간

2024년 8월 26() ~ 8월 30()

등록금 납부기간

2024년 8월 26() ~ 8월 30()

고지서 확인 후 가상계좌로 송금

※ 진행 상황에 따라 일정 변경 가능(학사일정 참조)


 

3. 제출서류

필수서류 재입학 원서 1

추가서류(해당자에 한함)

     1) 주민등록초본 개명으로 인하여 본교 학적정보 수정이 필요한 경우

     2) 주민등록등본 이사 등으로 인하여 본교 학적정보(주소수정이 필요한 경우

제출장소 학생 원스톱 서비스센터 내 수업학적팀(A6, 학생회관 1방문 제출(신분증 지참, 본인 날인 필요)

※ 대리 신청 시 대리인의 신분증 및 가족관계증명서를 지참하여야 함(가족만 가능)



4. 기타 상세: 붙임파일 참고




붙    임 : 2024학년도 후기 재입학 선발 전형 계획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