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공지

Notice

[공지] 2024학년도 2학기 스텔라 이의 신청 및 정정 요청 안내

날짜 :
2025-01-06
조회수 :
붙임 2. 2024-2학기 비교과 만족도 평가 안내 공지 포스터.png

가. 대상별 신청기간 및 방법

    

신청 대상

유형

일정 및 요청 방법

학생

스텔라 이의 신청

- 2025. 1. 8.(수) 10:00 ~ 1. 9.(목) 14:00까지

- 비교과 프로그램 참여 학생이 프로그램 주관부서 또는 학과(전공)에 직접 문의하여 이의 신청

부서 또는 학과(전공)

스텔라 정정 요청

- 2025. 1. 8.(수) 10:00 ~ 1. 9.(목) 17:00까지

- 비교과 프로그램 참여 학생의 이의 신청 접수 후 [붙임 1]을 작성하여 기간 내에 정정 내용을 반영한 결과서류를 전자공문에 첨부하여 발송

  ※ 전자공문 붙임자료는 사전협의 후 첨부하여 발송

  나. 참고사항: 2024학년도 2학기 비교과 프로그램 만족도 평가를 단 한 건이라도 실시하지 않은 학생은 이의 신청 기간 중 스텔라 확인이 불가함. 사진 참고.

  다. 유의사항: 스텔라는 2024학년도 2학기 장학생 선발에 반영되므로 반드시 기간 내에 정정 요청하여 주시기 바라며, 기간 내에 접수되지 않은 건에 대해서는 정정이 불가하므로 기간 엄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