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1학기 학과 동아리 등록 및 관련 일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기한 내에
「학과동아리 신청서」제출 및 입력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관련 일정
※ 활동결과보고서 제출 및 이의신청에 대한 사항은 추후 재안내할 예정임.
제출 할 학생은 단대수합건이라 6일 12시까지 학과사무실로 제출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 유의사항
가. 활동 인정 기간(3월 4일(월) ~ 5월 31일(토)) 이내에 15시간 이상 활동한 학생에게 스텔라 부여
나. 다수의 학과 동아리 활동은 가능하나 스텔라 부여는 1인 2개 동아리까지만 가능
(2개이상의 학과동아리를 활동한 경우 임의로 2개가 선정되어 스텔라점수 부여)
다. 활동시간은 1일 최대 8시간 인정
라. 자세한 기준은 첨부된 학과 동아리 등록 안내 참고
마. 동아리 활동 시 붙임1, 붙임4를 참고하여 진행하고, 관련 서류들을 진행 시 준비하여 학기 말에 활동 결과보고서를 작성
붙 임 : 1. 2025학년도 1학기 학과동아리 등록 안내 1부
2. 2025학년도 1학기 학과동아리 신청서(서식) 1부
3. 2025학년도 1학기 학과동아리 등록현황표(서식) 1부
4. 2025학년도 1학기 학과동아리 활동결과보고서(서식)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