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공지

Notice

[공지] 2023학년도 2학기 학과동아리 결과보고서 제출 및 관련사항 안내

날짜 :
2023-11-22
조회수 :

2023학년도 2학기 학과동아리 결과보고서 제출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기한내입력 및「학과동아리 결과보고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관련 일정



구 분

날 짜

내 용

비 고

활동 인정 기간

9월 1일(금) ~ 11월 30일(목)

 

 

활동 결과보고서 제출

12월 4일(월) 17시까지

학생지원팀으로 직접 제출

-'활동 인정 기간' 내에 활동한 동아리

-미제출시 스텔라 제외

학과사무실

검토 후 제출

(반드시 확인)

이의신청 기간

추후 안내 예정

 

 


 

2. 유의사항

   가. 학과동아리 '활동 인정 기간' 내에 활동만 인정함.


   나. 활동시간은 1일 최대 8시간 인정.


   다. 학과 동아리 활동은 15시간 이상 활동한 학생에게 스텔라를 지급함.


   라. 해당분과에 적합한 활동만 인정하며, 결과보고서 작성 시 활동 내역을 상세하게

       (육하원칙)작성 및 사진(활동 인원을 증빙할 수 있는 사진)을 첨부해야 함.

   ※ 반드시 첨부한 양식을 사용하여 결과보고서 작성

   마. 다수의 학과 동아리 활동은 가능하나 스텔라 부여는 1인 2개 동아리까지만 가능.


   바. 첨부된 매뉴얼을 숙지한 이후 제출.



3. 문의 : 학생지원팀(053-850-3964)




붙 임 : 1. 2023학년도 2학기 학과동아리 결과 보고 매뉴얼 1부.

            2. 2023학년도 2학기 학과동아리 활동결과보고서(서식)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