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칙 제10조(재입학) 및 '재입학에 관한 규정'에 근거한 2024학년도 후기 재입학 시행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오니 제적학생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지원자격
가. 자퇴, 미등록 또는 미복학으로 제적된 자
나. 재학연한 초과 또는 타교 입학으로 제적된 자
다. 유급 제한횟수를 초과하여 제적된 자
※ 유급, 징계에 의한 제적자는 제적된 날로부터 1년이 경과된 자
2. 일정
내 용 | 일 시 | 비 고 |
원서 접수기간 | 2024년 5월 3일(금) ~ 6월 13일(목) | 학생 원스톱 서비스센터 내 수업학적팀 (A6, 학생회관 1층) |
합격자 발표 | 2024년 7월 1일(월) 이후 | 본교 홈페이지 학사공지 참고 |
수강꾸러미 신청기간 | 2024년 7월 22일(월) ~ 7월 26일(금) | |
수강신청기간 | 2024년 8월 26일(월) ~ 8월 30일(금) | |
등록금 납부기간 | 2024년 8월 26일(월) ~ 8월 30일(금) | 고지서 확인 후 가상계좌로 송금 |
※ 진행 상황에 따라 일정 변경 가능(학사일정 참조)
3. 제출서류
가. 필수서류 : 재입학 원서 1부
나. 추가서류(해당자에 한함)
1) 주민등록초본 : 개명으로 인하여 본교 학적정보 수정이 필요한 경우
2) 주민등록등본 : 이사 등으로 인하여 본교 학적정보(주소) 수정이 필요한 경우
다. 제출장소 : 학생 원스톱 서비스센터 내 수업학적팀(A6, 학생회관 1층) 방문 제출(신분증 지참, 본인 날인 필요)
※ 대리 신청 시 대리인의 신분증 및 가족관계증명서를 지참하여야 함(가족만 가능)
4. 기타 상세: 붙임파일 참고
붙 임 : 2024학년도 후기 재입학 선발 전형 계획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