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관련: 비교과 프로그램 운영 내규
2. 비교과 프로그램 서류 제출의 간소화를 위하여 제출 방법과 양식이 변경되었으니 [붙임 2~3]을 반드시 참고하시어 2023년 8월 내 종료된 비교과 프로그램의 결과를 기간 내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STELLA 시스템 사용 방법은 [붙임 1]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서류 제출 안내
가. 제출기한 및 장소: 2023년 9월 5일(화) 14시까지, 본관(A1) 3층 306호 교육혁신팀
※ 사전 협의를 거치지 않고 서류 제출이 지연된 건은 프로그램 미승인 처리 예정
나. 서류 제출 시 필수 참고사항
1) 전자공문 발송 시 [붙임 3] 공문 양식 반드시 활용
2) 추가 증빙자료는 [붙임 3] 양식을 활용하여 제출
4. 주요 참고사항
가. 공통사항: 비교과 프로그램 운영 내규에 의거하여 기간 내 서류 미제출 시 스텔라 부여 불가
나. 학생 관련 사항
1) 비교과 만족도 평가 의무화에 따라 참여 학생은 프로그램별 만족도 평가 의무 시행
2) 일부 교외 프로그램별 유의사항
붙임: 1. 2023-2학기 DCU 비교과 프로그램 운영 안내 메뉴얼 1부
2. 비교과 프로그램 분류별 제출 서류 안내 1부
3. 공문 및 추가 증빙자료 양식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