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대학에 재학중인 장애학생들의 학습 편의 및 교육복지 향상을 위해 아래와 같이 장애학생 현황을 파악하고자 하오니
대상 학생이 있으신 경우, 제게 서류를 전달해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대 상 자 : 학부 및 학과(전공)별 장애학생
2. 제출기한 : 단과대학 수합 후 2024년 3월 15일(금)까지 전자공문으로 제출
(단대 수합 제출이라 3월 14일 16시 30분까지 학과 담당자에게 제출, 기한 엄수!)
3. 제출서류 : 2024학년도 1학기 장애학생 현황, 장애인 등록증(또는 복지카드)사본 및 개인정보활용 동의서
4. 제출하실 곳 : 사전 학과사무실 연락 후, D18 성안나관 109호 학과 사무실 직접 제출
또는 학과 담당자 이메일 : reve@cu.ac.kr 제출
5. 기타사항
가. 장애학생지원센터에 등록된 장애학생의 경우 면학장학금(수업료 30%), 졸업인증제 사회봉사영역 면제, 성적 절대평가,
우선수강신청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므로 정확한 조사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조사 기간 이후 학업 혜택을 원하시는 경우, 장애학생지원센터(053-850-3963 / 3965)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 임 : 1. 개인정보 활용 동의서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