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2024년 5~6월 중 종료된 비교과 프로그램 결과 제출에 대하여 안내하오니 반드시 기간 내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결과 서류 제출 안내
가. 제출기한 및 장소: 2024년 6월 17일(월) 14시까지, 본관(A1) 3층 306호 교육혁신팀
※ 사전 협의를 거치지 않고 서류 제출이 지연된 건은 프로그램 미승인 처리
※ 공인외국어시험 및 기타 자격시험, 자격증 등 확정처리 후 제출, 추가 제출건은 사전 협의 후 제출
나. 서류 제출 시 필수 참고사항: [붙임 3] 활용하여 전자공문 발송 및 추가 증빙자료 제출
다. 주요사항
1) 공통사항: 비교과 프로그램 운영 내규에 의거하여 기간 내 서류 미제출 시 스텔라 부여 불가
2) 프로그램 참여 학생 관련 사항
가) 1학기 학생 비교과 만족도 평가 기간: 2024년 7월 2일 12시(정오)까지
나) 일부 교외 프로그램별 유의사항
3) 프로그램 책임(지도) 교원 관련 사항
가) 비교과 프로그램 책임(지도)교수의 등가시수는 교수업적에 반영되므로 정확히 입력 요망
나) 교수가 멘토로서 운영하는 멘토링은 주당(월~일) 최대 4시간을 초과하여 지도할 수 없으며, STELLA시스템 내 지도시간 입력 또한 동일하게 적용됨
붙임: 1. 2024-1학기 DCU 비교과 프로그램 운영 안내 1부
2. 비교과 프로그램 분류별 제출 서류 안내 1부
3. 공문 및 추가 증빙자료 양식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