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공지

Notice

2024학년도 1학기 스텔라 이의 신청 및 정정 요청 안내

날짜 :
2024-06-24
조회수 :
붙임 2. 2024-1학기 비교과 만족도 평가 안내 공지 포스터.png

1. 관련: 비교과 프로그램 운영 내규

2. 2024학년도 1학기 스텔라 이의 신청에 대하여 안내하오니 각 부서 및 학과(전공)에서는 다음 내용을 참고하시어 이의 신청에 따른

   스텔라 정정 요청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안내사항

  가. 대상별 신청기간 및 방법

    

신청 대상

유형

일정 및 요청 방법

학생

스텔라 이의 신청

- 2024. 7. 8.(월) 10:00 ~ 7. 9.(화) 14:00까지

- 비교과 프로그램 참여 학생이 직접 프로그램 주관부서나 학과(전공)에 문의하여 이의 신청

부서 또는 학과(전공)

스텔라 정정 요청

- 2024. 7. 8.(월) 10:00 ~ 7. 9.(화) 17:00까지

- 비교과 프로그램 참여 학생의 이의 신청 접수 후 [붙임 1]을 작성하여 기간 내에 전자공문 발송 및 정정 내용을 반영한 결과서류 제출

  ※ 전자공문 붙임자료는 사전협의 후 첨부하여 발송

  나. 참고사항: 2024학년도 1학기 비교과 프로그램 만족도 평가를 단 한 건이라도 실시하지 않은 학생은 이의 신청 기간 중

      스텔라 확인이 불가함(붙임 2 참고)

  다. 유의사항: 스텔라는 2024학년도 1학기 장학생 선발에 반영되므로 반드시 기간 내에 정정 요청하여 주시기 바라며,

     기간 내에 접수되지 않은 건에 대해서는 정정이 불가하므로 기간 엄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스텔라 정정 요청용 공문 양식 1부

       2. 2024-1학기 비교과 만족도 평가 안내 공지 포스터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