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공지

Notice

2024학년도 2학기 비교과 프로그램 신청 및 운영 안내

날짜 :
2024-07-15
조회수 :

1. 관련: 비교과 프로그램 운영 내규

2. 2024학년도 2학기 비교과 프로그램 신청 및 운영 정보를 안내하오니 참고하신후 반드시 신청 및 승인을 거쳐 운영하시기 바랍니다.

3. 프로그램 운영 안내: 자세한 사항은 [붙임 1] 참고

  가. 일정 안내

   

항 목

일 정

참고사항

프로그램 운영

2024년 7월 1일 ~ 12월 31일

2024학년도 2학기 STELLA 인정 기간

7월 프로그램 신청

2024년 7월 16일 ~ 7월 23일

7월 프로그램 신청 조건

 ① 7월 내 운영 종료된 모든 프로그램

 ② 7월 중 운영 계획이 있는 모든 프로그램

 (※7월 24일 신청 건부터 미승인 처리)

프로그램 상시 신청

2024년 7월 24일 ~ 12월 26일

상시 신청 조건

 ① 시행 최소 3일전까지 STELLA 시스템에 신청

 ② 학기(8~12월) 중 상시 개설 프로그램

 (※운영 내용 변경 시 교육혁신팀으로 변경 요청)

프로그램 결과 입력 및 결과물 제출

프로그램 종료 후 2주 이내

관련: 비교과 프로그램 운영 내규 제6조제2항

 

  나. 온라인 운영 시 활용 가능 매체: 강의지원시스템, Google Meet, MS TEAMS, ZOOM 등

      ※ 강의지원시스템 활용 시 원격교육지원센터와 반드시 사전 협의

  다. 학생 교외활동 프로그램 신청 시 학과(전공) 유의사항

      

프로그램 유형

신청기간

참고사항

전시회/공연/음악(연주)회

프로그램 시행 최소 3일전까지

프로그램 신청 및 승인 후 학생이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증빙자료를 제출할 수 있도록 학과(전공)에서 안내 요망

경시대회/학술대회

/학술지논문게재

공모전/기타(대외활동 등)

접수(신청) 시작일부터 14일 이내

  . 유의사항

    1) 대표 홈페이지 내 원활한 비교과 검색을 위하여 공지사항 게시글 제목에 [비교과], [온라인 비교과] 명시 (※예시: OOOO 강좌 신청 안내

            [온라인 비교과])

    2) 프로그램 활동결과는 장학사정에 반영되므로 철저한 운영 관리 및 결과물 제출 기간 엄수 요망

    3) 비교과 프로그램 책임(지도)교수의 등가시수는 교수업적에 반영되므로 정확히 입력 요망

    4) 비교과 만족도 평가 의무화: 학생은 참여 프로그램별 만족도 평가를 모두 실시해야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