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관련: 비교과 프로그램 운영 내규
2. 2024학년도 2학기 비교과 프로그램 신청 및 운영 정보를 안내하오니 참고하신후 반드시 신청 및 승인을 거쳐 운영하시기 바랍니다.
3. 프로그램 운영 안내: 자세한 사항은 [붙임 1] 참고
가. 일정 안내
나. 온라인 운영 시 활용 가능 매체: 강의지원시스템, Google Meet, MS TEAMS, ZOOM 등
※ 강의지원시스템 활용 시 원격교육지원센터와 반드시 사전 협의
다. 학생 교외활동 프로그램 신청 시 학과(전공) 유의사항
라. 유의사항
1) 대표 홈페이지 내 원활한 비교과 검색을 위하여 공지사항 게시글 제목에 [비교과], [온라인 비교과] 명시 (※예시: OOOO 강좌 신청 안내
[온라인 비교과])
2) 프로그램 활동결과는 장학사정에 반영되므로 철저한 운영 관리 및 결과물 제출 기간 엄수 요망
3) 비교과 프로그램 책임(지도)교수의 등가시수는 교수업적에 반영되므로 정확히 입력 요망
4) 비교과 만족도 평가 의무화: 학생은 참여 프로그램별 만족도 평가를 모두 실시해야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