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2학기 교내장학금 2차 신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2024. 9. 27(금) 16시 30분까지 학과 사무실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사전에 학과 사무실 방문 예정 시, ☎ 053-850-3328로 전화 한통 주시고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교수님 심부름 등으로 자릴
비우는 경우가 있습니다.
- 아 래 -
1. 신청기간(학생) : 2024. 09. 23(월) ~ 27(금)
2. 서류제출장소 : 신청장학[학과사무실], 고정장학[장학지원팀]
※ 모든 서류는 원본 제출이 원칙이며 팩스나 이메일로 서류 접수는 불가합니다.
3. 신청 장학금 및 제출방법
4. 유의사항
가. 서류가 누락된 학생의 경우 즉시 추가서류를 제출토록 하여 보완 후 장학지원팀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2024-2학기 등록금 고지서에 해당 장학금이 이미 감면 처리 되었거나 전액 장학생의 경우 신청 불가 하오니,
학생 신청 서류제출 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 1. 2024-2학기 교내장학금 2차 신청 안내 1부.
2. 장학금 신청서 양식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