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공지

Notice

2022학년도 2학기 12월 비교과 프로그램 결과 제출 안내 (1차)

날짜 :
2022-12-06
조회수 :



2022년 12월 16일까지 운영한 비교과 프로그램의 결과 서류 제출에 대하여 안내하오니

반드시 기간 내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스텔라 또는 등가시수 미부여 등의 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기간 내 서류 제출에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서류 제출 안내

  가. 제출기한: 2022년 12월 19일(월) 14:00까지

  나. 제출대상: 2022년 12월 16일까지 운영한 비교과 프로그램

    ※ 공인외국어시험 및 기타 자격시험, 자격증 등은 확정처리 후 제출, 추가 제출건은 사전 협의 후 제출

  다. 제출장소: 본관(A1) 3층 301호 교육혁신팀(☎053-850-2603)

    ※ 사무실 이전으로 인하여 12월 14일부터 본관(A1) 3층 306호로 방문 제출


1) 공통사항: 비교과 프로그램 운영 내규에 의거하여 기간 내 서류 미제출 시 스텔라 부여 불가

    2) 학생 관련 사항

      가) 비교과 만족도 평가 의무화: 참여 학생은 프로그램별 만족도 평가를 모두 실시해야 함

      나) 2학기 비교과 만족도 평가 기간: 2023년 1월 3일 12시(정오)까지


기타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조해주시고, 문의 사항은 교육혁신팀 053-850-2603으로 문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