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2월 16일까지 운영한 비교과 프로그램의 결과 서류 제출에 대하여 안내하오니
반드시 기간 내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스텔라 또는 등가시수 미부여 등의 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기간 내 서류 제출에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서류 제출 안내
가. 제출기한: 2022년 12월 19일(월) 14:00까지
나. 제출대상: 2022년 12월 16일까지 운영한 비교과 프로그램
※ 공인외국어시험 및 기타 자격시험, 자격증 등은 확정처리 후 제출, 추가 제출건은 사전 협의 후 제출
다. 제출장소: 본관(A1) 3층 301호 교육혁신팀(☎053-850-2603)
※ 사무실 이전으로 인하여 12월 14일부터 본관(A1) 3층 306호로 방문 제출
1) 공통사항: 비교과 프로그램 운영 내규에 의거하여 기간 내 서류 미제출 시 스텔라 부여 불가
2) 학생 관련 사항
가) 비교과 만족도 평가 의무화: 참여 학생은 프로그램별 만족도 평가를 모두 실시해야 함
나) 2학기 비교과 만족도 평가 기간: 2023년 1월 3일 12시(정오)까지
기타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조해주시고, 문의 사항은 교육혁신팀 053-850-2603으로 문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