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경찰, 꿈은 이루어진다! 대구가톨릭대학교 경찰행정학과 학과공지

학과공지

Notice

2025학년도 1학기 스텔라 이의 신청 접수 및 정정 요청 안내

날짜 :
2025-07-02
조회수 :

1. 관련

  가.「비교과 프로그램 운영 내규 제6조(운영 및 만족도 평가)

  나. 교육혁신팀-614(2025.07.02.)「2025학년도 1학기 스텔라 확정 및 2학기 비교과 프로그램 신청 관련 일정 안내」

2. 다음과 같이 스텔라 이의 신청 접수 및 정정에 대하여 안내하오니 비교과 프로그램 주관부서 및 학과(전공)에서는 다음 내용을 참고하시어 이의 신청에 따른 스텔라 정정 요청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안내사항

  가. 유형별 일정 및 요청 방법

    

유형

대상

일정 및 요청 방법

스텔라 이의 신청

비교과 프로그램 참여학생

- 2025. 7. 9.(수) 10:30 ~ 7. 10.(목) 14:00까지

- 비교과 프로그램 참여학생이 프로그램 주관부서 또는 학과(전공)에 직접 문의하여 이의 신청

스텔라 정정 요청

비교과 프로그램 주관부서 또는 학과(전공)

- 2025. 7. 9.(수) 10:30 ~ 7. 10.(목) 17:00까지

- 비교과 프로그램 참여 학생 이의 신청 접수 후 [붙임 1]을 작성하여 기간 내 정정 내용을 반영한 비교과 프로그램 결과서류를 전자공문에 첨부하여 교육혁신팀으로 기간 내 발송

  ※ 전자공문 붙임자료는 교육혁신팀과 사전협의 후 첨부하여야 함

  나. 참고사항: 2025학년도 1학기 비교과 프로그램 만족도 평가를 단 한 건이라도 실시하지 않은 학생은 이의 신청 기간 중 스텔라 확인이 불가합니다(붙임 2 참고).

 다. 유의사항: 최종 확정된 스텔라는 2025학년도 1학기 장학생 선발에 반영되므로 반드시 기간 내에 정정 요청하여 주시기 바라며,

   기간 내에 전자공문이 접수되지 않은 건에 대해서는 정정이 불가하므로 기간을 엄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스텔라 정정 요청용 공문 양식 1부

      2. 2025-1학기 비교과 만족도 평가 안내 공지 포스터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