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관련
가.「비교과 프로그램 운영 내규 제6조(운영 및 만족도 평가)
나. 교육혁신팀-614(2025.07.02.)「2025학년도 1학기 스텔라 확정 및 2학기 비교과 프로그램 신청 관련 일정 안내」
2. 다음과 같이 스텔라 이의 신청 접수 및 정정에 대하여 안내하오니 비교과 프로그램 주관부서 및 학과(전공)에서는 다음 내용을 참고하시어 이의 신청에 따른 스텔라 정정 요청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안내사항
가. 유형별 일정 및 요청 방법
나. 참고사항: 2025학년도 1학기 비교과 프로그램 만족도 평가를 단 한 건이라도 실시하지 않은 학생은 이의 신청 기간 중 스텔라 확인이 불가합니다(붙임 2 참고).
다. 유의사항: 최종 확정된 스텔라는 2025학년도 1학기 장학생 선발에 반영되므로 반드시 기간 내에 정정 요청하여 주시기 바라며,
기간 내에 전자공문이 접수되지 않은 건에 대해서는 정정이 불가하므로 기간을 엄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스텔라 정정 요청용 공문 양식 1부
2. 2025-1학기 비교과 만족도 평가 안내 공지 포스터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