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2학기 학과 동아리 등록 및 관련 일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기한 내에「학과 동아리 신청서」제출 및 입력을 완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관련 일정
구 분 | 제출기한 | 내 용 | 비 고 |
신청서 제출 | 9월 14일(화) 16:00까지 | 신규 및 기존 학과동아리 | 학과사무실 (D2 454호) 제출 |
등록 | 9월 15일(수) ~ 9월 30일(목) 16:00까지 | 지도교수, 회원명단, 지속여부 입력 | |
활동결과보고서 제출 | 11월 29일(월) ~ 12월 10일(금) 16:00까지 | 2021학년도 2학기에 활동한 동아리 - 미제출시 스텔라 제외 | |
이의신청 기간 | 12월 15일(수) ~ 12월 17일(금) 16:00까지 | | |
※활동결과보고서 제출 및 이의신청에 대한 사항은 추후 재안내할 예정임.
2. 유의사항
가. 다수의 학과 동아리 활동은 가능하나 스텔라 부여는 1인 2개 동아리까지 가능합니다.
나.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학과 동아리 활동은 비대면·비접촉 모임을 우선으로 추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대면모임이 필요한 경우 반드시 지도교수 책임 하에 진행하여 주시고, 모임 3일전까지 방역대책 공문을 보건진료소로 제출(학생지원팀 경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