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내용은 바로! 무학교에서 진행되었던 벽화그리기입니다!
저희 역사교육과에서는 학교 인근에 위치한 무학교 터널에 벽화를 그리는 활동을 진행하였는데요,
이건 기존에 그려져있던 낙서를 깨끗이 지우고, 한국을 빛낸 위인들을 그리는 것으로 진행되었습니다.
민정식 학우의 주도하에 진행되었던 이 프로젝트는 수개월에 거쳐 완성된 것으로,
추운 겨울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학우들의 참여하여 무학교에 따뜻한 마음이 깃들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사진을 함께 봐보면, 기존의 낙서들을 지우는 것부터 시작해서 새로 그려진 이순신장군, 세종대왕 그리고 훈민정음도 보이구요,
김구 선생님의 모습 등 그림들이 잘 그려진 것을 볼 수있었습니다. 정말 예쁘게 잘 그리지 않았나요?
역사교육과 학우들은 역사 뿐만아니라 미술적인 재능도 정말 뛰어난 것 같습니다!
이렇게 수개월동안 많은 학우들이 거쳐간 무학교 벽화그리기는 무학교에 새로 그려진 그림 뿐만아니라
학우들 간에 따뜻한 마음을 함께 나누게 되면서 서로 화합을 다질 수 있었던 시간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
앞으로도 이렇게 학우들이 함께 활동할 수 있는 기회가 많았으면 좋겠네요!
무학교는 학교 인근에 위치해있을 뿐 아니라 산책로도 잘 갖춰져 있어 하양 주민 분들이 산책하실때 많이 찾아주시는데요,
우리 학우들도 산책하면서 무학교를 지나가게 된다면, 저희 학우들의 따뜻한 마음을 생각해주시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