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사범대학 행정실은 임용시험을 대비하는 재(휴)학생, 졸업생 등을 대상으로 고시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2. 2024학년도 1학기(2024. 3. ~ 2024. 8.) 사범대학 고시원 이용 학생을 모집합니다.
3. 고시원 이용 희망 학생을 모집하여 아래와 같이 2024. 2. 14.(수)까지 추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가. 대 상: 본교 사범대학 소속 학생(졸업생, 휴학생 등 포함)
나. 고시원 이이용 기간: 2024학년도 1학기(2024. 3. 1 ~ 8. 31.)
다. 총 여 석: 성요한보스코관(C-9) 307호 24석
라. 선발방법: 학과(학과장)에서 심사하고 대상자를 선정하여 신청서 및 학업계획서, 개인정보활동 동의서를 첨부하여 공문으로 사범대학행정실에 추천(추천 인원 제한 없음) -> 사범대행정실에서 추첨을 통해 선발(학과별 추천 인원 비율에 따라 학과별로 여석 배정후 추첨 실시)
마. 일정 및 절차
바. 제출 서류
- 신청서 1부.
- 학생 개인 학업계획서(자유 양식/고시원 이용 학업 시간표 포함 작성) 1부.
사. 운영방법
- 학과에서 학습 학생 지도
- 운영시간 365일 운영이 원칙이며 상황에 따라 제한적 운영(24시 Close)
- 대표 학생 지정 운영(1년 단위 이용 권한 부여/학년도 단위(학기 단위 가능) 운영)
- 안전 또는 학습 분위기 쇄신 등을 위해 운영 방법 상시 수정 보완
- 학습 분위기 저해하는 학생 퇴실 조치
- 이용 시간을 체크하며 이용 시간 기준 미달의 경우 퇴실 조치
- 운영 기준 및 입·퇴실 조치는 합리적이고 상식선에서 학장·학과장 회의에서 결정
- 소음(음악, 기타), 냄새(향수, 기타) 등 금지
아. 기타
- 사범관(C-9) 210호, 305호는 별도로 상시 열람실(Study Room)로 운영 중이며, 자유롭게 공부할 수 있는 공간임.
- 고시원 운영 등 사범대학 모든 학생이 관심 가질 수 있도록 개별 안내 부탁드립니다.
붙임 1. 사범대학 고시원 신청서 1부.
2. 개인정보활용 동의서 1부.
3. 고시원 학업계획서 양식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