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공지

Guidelines

2024학년도 사범대학 고시원(C9-307) 이용 희망자 모집 안내

날짜 :
2024-01-22
조회수 : 202

1. 사범대학 행정실은 임용시험을 대비하는 재(휴)학생, 졸업생 등을 대상으로 고시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2. 2024학년도 1학기(2024. 3. ~ 2024. 8.) 사범대학 고시원 이용 학생을 모집합니다.

3. 고시원 이용 희망 학생을 모집하여 아래와 같이 2024. 2. 14.(수)까지 추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가. 대 상: 본교 사범대학 소속 학생(졸업생, 휴학생 등 포함)

나. 고시원 이이용 기간: 2024학년도 1학기(2024. 3. 1 ~ 8. 31.)

다. 총 여 석: 성요한보스코관(C-9) 307호 24석

라. 선발방법: 학과(학과장)에서 심사하고 대상자를 선정하여 신청서 및 학업계획서, 개인정보활동 동의서를 첨부하여 공문으로 사범대학행정실에 추천(추천 인원 제한 없음) -> 사범대행정실에서 추첨을 통해 선발(학과별 추천 인원 비율에 따라 학과별로 여석 배정후 추첨 실시)

마. 일정 및 절차

연번

추진 일자

내용

비고

1

2024. 1. 19.(금) 09:00 ~ 2. 2.(금) 17:00

학생 신청 기간

신청서 및 학업계획서 학과에 제출

* 신청서 및 학업계획서는 방문제출만 허용함.

2

2024. 2. 5.(월) ~ 2. 14.(수)

학과 평가

학과(학과장)에서 심사 및 선발

행정실에 선발 학생 추천

추천 학생 서류 행정실에 제출

3

2024. 2. 15.(금) ~ 2. 21.(수)

사범대학 행정실 서류검토

추첨 준비(학과별 여석 배정 등)

4

2024. 2. 22.(목)

고시원 이용 학생 추첨

학과별 여석 공개 및 행정실 추첨

5

2024. 2. 23.(금)

선발 학생 결과 발표

학과에 명단 안내

바. 제출 서류

 - 신청서 1부.

 - 학생 개인 학업계획서(자유 양식/고시원 이용 학업 시간표 포함 작성) 1부.

사. 운영방법

 - 학과에서 학습 학생 지도

 - 운영시간 365일 운영이 원칙이며 상황에 따라 제한적 운영(24시 Close)

 - 대표 학생 지정 운영(1년 단위 이용 권한 부여/학년도 단위(학기 단위 가능) 운영)

 - 안전 또는 학습 분위기 쇄신 등을 위해 운영 방법 상시 수정 보완

 - 학습 분위기 저해하는 학생 퇴실 조치

 - 이용 시간을 체크하며 이용 시간 기준 미달의 경우 퇴실 조치

 - 운영 기준 및 입·퇴실 조치는 합리적이고 상식선에서 학장·학과장 회의에서 결정

 - 소음(음악, 기타), 냄새(향수, 기타) 등 금지

아. 기타

 - 사범관(C-9) 210호, 305호는 별도로 상시 열람실(Study Room)로 운영 중이며, 자유롭게 공부할 수 있는 공간임.

 - 고시원 운영 등 사범대학 모든 학생이 관심 가질 수 있도록 개별 안내 부탁드립니다.

 

 

붙임 1. 사범대학 고시원 신청서 1부.

      2. 개인정보활용 동의서 1부.

      3. 고시원 학업계획서 양식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