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전체 일정
※ 진행 상황에 따라 일정 변경 가능(학사일정 참조)
2. 신청방법 및 제출서류
◦ 신청방법 : 본인 직접 방문신청을 통한 서류제출
※ 대리 신청 시 대리인의 신분증 및 가족관계증명서를 지참하여야 함(가족만 가능)
◦ 신청장소 : 학생 원스톱 서비스센터 내 수업학적팀(A6, 학생회관 1층)
◦ 필수서류 : 재입학 원서 1부, 재입학 서약서 1부
◦ 추가서류(해당자에 한함)
1) 전공과목 인정 신청서 : 제적 이전 학과의 전공과목을 재입학 학과의 전공으로 인정받고자 하는 경우
2) 주민등록초본등본 : 개명, 이사 등으로 인하여 본교 학적정보 수정이 필요한 경우
3. 재입학 선발 합격자 발표 및 등록금 납부
◦ 합격자는 홈페이지를 통하여 발표하며 수강신청 및 등록금을 납부하여야 최종 재입학이 완료됨
※ 등록금 납부 기간에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을 시에는 재입학 허가를 취소함
※ 미졸업생의 등록금은 개강 후 납부(2025년 3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