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공지

Notice

2025학년도 전기 재입학 시행 안내

날짜 :
2024-11-05
조회수 :

1. 전체 일정

내 용

일 시

비 고

원서 접수기간

2024년 11월 4일(월) ~ 12월 11일(수)

방문 서류제출

학생 원스톱 서비스센터 내 수업학적팀

(A6, 학생회관 1층)

합격자 발표

2025년 1월 2일(목) 이후

본교 홈페이지 학사공지 참고

수강꾸러미 신청기간

2025년 1월 22일(수) ~ 1월 24일(금)

수강 신청기간

2025년 2월 24일(월) ~ 2월 28일(금)

등록금 납부기간

2025년 2월 20일(목) ~ 2월 25일(화)

학생지원포털에서 고지서 확인 후 가상계좌로 송금

※ 진행 상황에 따라 일정 변경 가능(학사일정 참조)

2. 신청방법 및 제출서류

◦ 신청방법 : 본인 직접 방문신청을 통한 서류제출

※ 대리 신청 시 대리인의 신분증 및 가족관계증명서를 지참하여야 함(가족만 가능)

◦ 신청장소 : 학생 원스톱 서비스센터 내 수업학적팀(A6, 학생회관 1층)

◦ 필수서류 : 재입학 원서 1부, 재입학 서약서 1부

◦ 추가서류(해당자에 한함)

1) 전공과목 인정 신청서 : 제적 이전 학과의 전공과목을 재입학 학과의 전공으로 인정받고자 하는 경우

2) 주민등록초본등본 : 개명, 이사 등으로 인하여 본교 학적정보 수정이 필요한 경우

3. 재입학 선발 합격자 발표 및 등록금 납부

◦ 합격자는 홈페이지를 통하여 발표하며 수강신청 및 등록금을 납부하여야 최종 재입학이 완료됨

※ 등록금 납부 기간에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을 시에는 재입학 허가를 취소함

※ 미졸업생의 등록금은 개강 후 납부(2025년 3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