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공지

Notice

2025학년도 사랑나눔봉사단주관 봉사활동 확인서 제출 및 제출 방법 변경 안내

날짜 :
2025-09-05
조회수 :

1. 2025학년도 봉사활동 실시기간 및 신청기간   

- 봉사활동 실시기간 : 2025년 3월 1일 ~ 2026년 2월 28일   

- 신청기간(전산등록) : 2025년 4월 1일(금) ~ 2026년 3월 31일(화)까지

   ※ 다만, 스텔라점수 인정 및 졸업예정자는 추후 별도로 공지되는 기한까지 제출

   ※ 신청 기간 이후에는 등록 및 시간 인정이 불가함.


2. 대상 프로그램

  - 비대면 자원봉사 ‘지구를 지켜라 챌린지’

    ※ 재학 중 사랑나눔봉사단주관 봉사 최대 6시간까지 인정(1회 참여시 3시간 인정)

  - 일심재활원 정기 봉사

  - 아름다운가게 정기 봉사

  ※ 대상 프로그램 외 참여한 사랑나눔봉사단주관 봉사는 별도의 서류제출 필요 없이 시간 등록됨(용기내 챌린지 프로그램은 오프라인 제출)

  ※ 기 제출한 봉사활동은 제출 불필요

  ※ 실적 등록 확인 : 학생지원포털-기숙사/봉사활동/체험-MY봉사활동조회에서 확인


3. 신청방법  
   ※ 2025학년 2학기부터 제출방법 변경(오프라인 제출→온라인 제출)

봉사 시행 후 VMS, 1365 사이트에서 기간 설정하여 실적 조회 후 PDF 파일로 저장

->

학교 홈페이지

학생지원포털 접속

->

기숙사/봉사/체험활동→봉사활동→개별/사랑나눔봉사단주관 봉사 신청

-> 

사랑나눔봉사단주관 봉사활동 전산등록 및 봉사활동 확인서 파일 업로드(PDF파일)

-> 

작성완료 버튼 클릭

->

( 사랑나눔봉사단 )

전산등록 자료와 봉사활동 확인서 확인 후 최종 승인

->

(학생)

기숙사/봉사/체험활동-봉사활동-MY 봉사활동 조회에서 확인

 

4. 실적 등록 확인
  - COSMOS+ ➜ 기숙사/봉사/체험활동 ➜ MY 봉사활동 조회에서 확인
  - 실적 등록 후 7일 이내 처리 완료됨



붙임 파일 
1. 사랑나눔봉사단 주관 봉사 전산등록방법 
2. 1365 확인서 발급 매뉴얼 
3. 1365 봉사활동 확인서 양식 
4. VMS 인증서 발급 매뉴얼 
5. VMS 봉사활동 확인서 양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