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공지

Notice

2025-1학기 재학생 교내장학금 신청 안내

날짜 :
2024-12-03
조회수 : 77

1. 2025-1학기 재학생 교내장학금 신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단과대학별로 수합하여 2025.01.09.(목)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학과에서는 학생들 서류를 보관하고 있다가 추후 입력안내 공문을 참고하여 입력 후 단과대학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신청기간[학생] : 2024.12.02(월) ~ 06(금)

  2. 입력기간[학과사무실] : 2025.01.07(화) ~ 08(수) 예정(6일 성적 공개 이후)

  3. 서류제출장소

    가. 신청장학금 : 학과사무실

    나. 유스티노자유대학장학금 : 유스티노자유대학행정실

    다. 고정장학금 : 장학지원팀

    ※ 모든 서류는 원본 제출(직접 또는 우편)이 원칙입니다.

  4. 신청장학명 및 제출방법

구분

장학명

제출방법

신청

장학금

면학, 다자녀가정(2022학번 이전 입학생),한가정재학생, DCU모교사랑

학과사무실

단과대학행정실

[붙임2] 장학금신청서 및 제출서류 접수

 

[붙임3] 신청자 명단 작성 ⇒ 교직원지원통합시스템 입력(추후안내)

 

[붙임2] 수합 ⇒ 장학지원팀으로 직접 제출

 

[붙임3] 수합 ⇒ 신청자 명단 교직원지원통합시스템 출력(추후안내) ⇒ 장학지원팀으로 전자공문제출

유스티노

자유대학

장학금

유스티노자유대학장학금

유스티노자유대학행정실(B1 취창업관 408호)로 문의 및 제출

고정

장학금

교직원자녀, 수도원파견생, 보훈, 새터민, 다문화가정, 특기

학생이 직접 장학지원팀(A6 학생원스톱지원센터 105-1호)으로

2024.12.06.(금)까지 제출

 

  5. 업무절차 안내

    가. 학과사무실에서는 장학금 신청기간 중 접수된 장학금 신청서 및 구비서류의 이상 유무를 확인하고, 교직원지원통합시스템에 명단을 입력한 후 단과대학별로 수합 바랍니다.

    나. 학과(전공) 사무실 및 단과대학 행정실 게시판에 [붙임1] 안내문을 공지하여 장학금 신청 누락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지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 1. 2025-1학기 교내장학금 신청안내 1부

       2. 장학금 신청서 양식 1부

       3. 장학금 신청자 명단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