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산업의 변화와 혁신을 주도해 온 KMAC(한국능률협회컨설팅)는 국내 산업계의 고객만족 수준을 높여 국민 삶의 질을 향상 시키려는 취지로 1993년부터 매년「고객중심 경영혁신 컨퍼런스」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올해로 29회째를 맞아「Customer Value up, with ESG impact(부제:사회라는 고객과의 동반 성장」라는 주제로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개최될 예정입니다.
가. 행사명 : 2021년 제29회 고객중심 경영혁신 컨퍼런스「Customer Value up, with ESG impact」
나. 일 시 : 2021년 11월 9일(화) 09시~17시
다. 신청방법 : [붙임3_참가신청서] 개별신청(e-mail : conference@kmac.co.kr)
※ 당일 신청도 가능
※ 문의 : KMAC 고객중심경영혁신 컨퍼런스 운영사무국(☎02-3786-0547/0549)
라. 참석규모 : 국내 주요 기업 임원 및 실무자, 대학생 등 2,500여 명
마. 주요내용
1) 비대면 온라인 라이브 중계
2) 학계 교수 및 국내 취업 기업(기관)의 경영혁신 우수 사례 발표
3) [오전] 09:00~12:00 컨퍼런스 소개 및 기조강연
4) [오후] 13:30~17:00 Concurrent Session 및 Special Session(ESG)
5) [오후] 14:20~15:00 DCU 직무역량인증제! 국내 대학 최초 직무역량기반의 기업 맞춤형 스마트 인재 양성(발표 : 우리대학 학생성공처장 장우영 교수)
사. 참가비용 : 본교 대학(원)생 및 교직원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