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2024학년도 사범대학 고시원(C9-307) 이용 희망자 모집
사범대학 행정실은 임용시험을 대비하는 재(휴)학생, 졸업생 등을 대상으로 고시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2024학년도 2학기(2024. 9. ~ 2025. 2.) 사범대학 고시원 이용 학생을 모집합니다.
고시원 이용 희망 학생을 모집하여 아래와 같이 2024. 7. 19.(금)까지 추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래-
대 상: 사범대학 소속 학생(졸업생, 휴학생 등 포함)
고시원 이이용 기간: 2024학년도 2학기(2024. 9. 1 ~ 2. 28.)
총 여 석: 성요한보스코관(C-9) 307호 24석
선발방법: 학과(학과장)에서 심사하고 대상자를 선정하여 신청서 및 학업계획서,
개인정보활동 동의서를 사범대학행정실에 추천(추천 인원 제한 없음) -> 사범대학행정실에서 각 학과장님과 논의 하여 추첨을 통해 선발(학과별 추천 인원 비율에 따라 학과별로 여석 배정후 추첨 실시)
운영방법
- 학과에서 학습 학생 지도
- 운영시간 전일 운영이 원칙이며 상황에 따라 제한적 운영(24시 Close)
- 대표 학생 지정 운영(1년 단위 이용 권한 부여/학년도 단위(학기 단위 가능) 운영)
- 안전 또는 학습 분위기 쇄신 등을 위해 운영 방법 상시 수정 보완
- 학습 분위기 저해하는 학생 퇴실 조치
- 이용 시간을 체크하며 이용 시간 기준 미달의 경우 퇴실 조치
- 운영 기준 및 입·퇴실 조치는 합리적이고 상식선에서 학장·학과장 회의에서 결정
- 소음(음악, 기타), 냄새(향수, 기타) 등 금지
- 사범대학 자율 자체 운영으로 수용 인원이 많지 않아 사용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학과 협의와 상호 양보로 해결하도록 함
기타
- 사범관(C-9) 210호, 305호는 별도로 상시 열람실(Study Room)로 운영 중이며, 자유롭게
공부할 수 있는 공간임
- 고시원 운영 등 사범대학 모든 학생이 관심 가질 수 있도록 개별 안내 부탁드립니다.
- 이용자는 열람실 이용 대장을 필수로 기록해야 하며, 마지막 이용자는 반드시 전등, 냉난반기 전원 확인 및 문단속 후 퇴실해야 함(위반 시 퇴실 조치)
붙임 1. 사범대학 고시원 신청서 1부.
2. 개인정보활용 동의서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