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업 전문가 혁신 특강 시리즈 연사 라인업 (제공 : 대구가톨릭대학교 미디어영상광고홍보학부)
대구가톨릭대학교 미디어영상광고홍보학부가 올해 6번에 걸친 현업 전문가
혁신 특강 시리즈를 성공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특강 시리즈는 지역 학생들이 쉽게 만날 수 없는
광고 • 홍보 • 마케팅 • 브랜딩 전문가와의 접점을 늘리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그래서 특강 연사들은 10~20년 이상의 업계 경력뿐만 아니라 베스트셀러 작가이자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에서 인플루언서로 활동하고
있는 공통점을 가진 전문가들로 구성됐다.
이번 특강 시리즈에서 광고 • 홍보 • 마케팅 전문가로는 현재 유명 외국계기업에서 마케팅팀을 이끌고 있는 50만 유튜버 WLDO와 초인 마케팅랩 윤진호 대표가 연사로 나섰고, 브랜딩 전문가로는 시싸이드 시티 전우성 대표, 브랜드보이앤파트너스 안성은 디렉터, 레이어 김주황 대표가 나섰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KT 신수정 부사장이 인공지능 시대의 커리어 전략에 대한 강의로 대미를 장식했다.
이번 특강 시리즈를 기획한 미디어영상광고홍보학부 광고홍보전공 민병운 대구가톨릭대학교 교수는 “특강 연사분들은 모두 현업 전문가이면서 베스트셀러 작가이자 인플루언서인 공통점을 갖고 있는 흔치 않은 분들이다”라며, “학생들이 학교 강의 외적으로 현업 전문가분들로부터 많은 인사이트와
자극을 받았을 것”이라고 밝혔다. 실제로 이번 특강에 참여한
학생 487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본 특강
시리즈에 대해 전반적으로 만족하셨습니까?’ 라는 질문에 학생들은 10만점
중 9.81점으로, ‘본 특강 시리즈를 통해 알게 된 내용과
정보가 개인의 역량 증진에 도움이 되었습니까?’ 라는 질문에는 9.82점으로
응답해 만족도와 유용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와 같은 현업 전문가 혁신 특강 시리즈는 그 해 트렌드에 맞게 지속적으로 시행될 예정이다.
관련 기사 : https://www.imaeil.com/page/view/20241105162311360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