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영상광고홍보학부 민병운 교수가 한국광고학회가 주관하고 제일기획에서 후원ᆞ제정한
'제일기획 저술부문 학술상'을 수상했다.
'제일기획 저술부문 학술상'은
광고·홍보학 분야에서 이론적·학술적 기여도가 높은 저서에 시상하는 상으로서, 제일기획이 후원 및 제정한
만큼 해당 저서는 실무 및 산업 커뮤니케이션의 공로가 인정되고, 민병운 교수는 《스타트업 100인의 커뮤니케이션 전략》으로 본 상을 수상했다.
《스타트업 100인의 커뮤니케이션 전략》은 국내외 116인의 스타트업 전문가를 심층 인터뷰한 결과를 바탕으로 스타트업의 아이디어 커뮤니케이션, 사내 커뮤니케이션, 투자자 커뮤니케이션, 정부 커뮤니케이션, 소비자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구체화하여 이미 현대경제연구원, 한국능률협회,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의 추천도서에 선정된 바 있다.
민병운 교수는 "이 상은 학계와 사회, 그리고 학생들에게 더 기여하는 학자가 되라는 의미로, 앞으로 활발한 연구를 통해 맡은 소임을 다할 수 있도록 하겠다"며 수상 소감을 밝혔다.